//

제가 들어온지는 10개월 정도 됐는데.. 갑자기 유학을 가게 돼서 내놓습니다.
10개월동안 이것저것 해놓으면서 정이 많이 들었는데... 아쉽네요...
위치는 3호선 금호역에서 오분거리 금남시장 삼거리예요~
지하고 방음된 피아노방 2개 있구요 사무실방 하나 그리고 한쪽면이 거울인 넓은 홀이 있습니다.
안에 세면대도 하나 있구요~
유동인구도 많고 삼거리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자리는 정말 보장하는 좋은 자리 입니다.
저는 실용음악을 건반전공이어서 제 개인 연습을 하면서 레슨을 했습니다.
간판도 예쁘게 달아놔서 궂이 홍보 하지 않아도 알아서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근처에 실용음악 학원이 없어서 사람들이 많이 옵니다.
홍보에 좀더 신경쓰면 사람들이 훨씬 많이 올거예요...
저는 개인연습하면서 슬슬 하는거라 간판보고 오는 사람들 레슨만 받아서 했습니다.
보컬하고 기타선생님은 일주일에 한번씩 오셔서 그것도 레슨 하고 있구요...
드럼문의가 참 많이 들어오는데 제가 그것까지는 여력이 없어서 주저 하고 있었습니다.
관심있는 분이라면 홀에 얼마든지 드럼부스나 작은 합주실 하나 정도 만들 공간도 있습니다.
연습실 대여 문의도 많이 들어와서 연습실 대여만 해도 월세는 충분히 뽑을수 있습니다.
정말 위치가 좋아서 그냥 있어도 문의가 계속 들어온다는건 장담 할수 있습니다!!!
관리비는 화장실 관리비만 한달에 만원하고 수도세 한달에 오천원이구요..
전기세는 아무리 많이 써도 여름이나 겨울이나 오만원 정도 생각하심 됩니다.
지하라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답니다.
그리고 또 24시간 아무리 큰소리도 괜찮아요 ~ 주거지역이 아니라 상가와 도로 라서 소리에 지장 받지 않습니다.
보증금은 500 월세 40 이구요
권리금에는
EV스피커2개, 믹서, cd 플레이어, 온풍기 2대, 선풍기 1대, 에어컨, 영창피아노1대, 삼익피아노1대, 야마하 피아노 1대
맞춤 쇼파, 쿠션, 냉장고, 온돌판넬, 하드 2개 달린 좋은 컴퓨터에 모니터도 21.5인치1대, 모니터 17인치 1대, 오디오 카드 줄리엣등 미디 장비, 조그만 믹서 , hp 프린터, 책장, 탁자, 청소기, 일반전화기, 의자여러개 등...
2000만원정도 생각 하고 있습니다.
개인연습실 구하시는분들..연습하시면서 개인레슨 까지 일석이조의 효과예요~
시작하고 자리를 잡아가는데 그만두게 돼서 정말 안타깝지만... 유학의 기회를 놓칠수 없어서요...
관심 있으신분 연락 주시고.. 한번 와서 둘러 보심 더 맘에 드실거예요~^^
010-3277-9340 연락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