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도 3룸은 당첨이 어렵습니다.
철옹성의 부동산 규제로, 더욱더 심화되면서 아파트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도 2룸이상의 거주형은 아파트 못지 않은, 편리하고 윤택한 주거 대체상품으로 인기가 상승하다 보니, 이제 주거로 인식되어 당첨이 어렵습니다. 청약 경쟁률 2년새 4배이상 상승되었습니다.
내년 2022년 1월 1일부터 차주단위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규제 강화로 주택담보대출 거의 안 나오는 상황이어서, 올 하반기 분양을 받으려는 경쟁이 대단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관심고객등록을 먼저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차 " 똘똘한 한채 " 비공개 청약 사이트가 궁금하신 고객께서는 아래 관심고객 등록 페이지에 먼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가 있으셔야 참여 가능합니다. ]
[ 똘똘한 한채 ] 비공개 청약을 하실 예정이신 분은 관심고객등록을 접수하세요.
청약 일정에서부터 계약 진행 및 문의 사항을 함께합니다.
[ 담당자 배정을 받으셔야 청약 참여 가능합니다. ]
누르시면 전화 연결됩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
힐스테이트 더 운정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과 아파트 744세대 총 3,413세대
[ 방3개, 화장실 2개의 구조 ]
13개 동이며, 지하 5층~지상 49층의 주상복합으로
운정 초역세권 운정 최초의 메머드급 규모입니다.
현장 위치 :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71-2,3 (운정역 초역세권 랜드마크)
[ 똘똘한 한채 ] 비공개 청약을 하실 예정이신 분은 관심고객등록을 먼저 접수하세요.
청약 일정에서부터 계약 진행 및 문의 사항을 함께합니다.
[ 담당자 배정을 받으셔야 청약 참여 가능합니다. ]
청약을 넣으실 고객께서는 관심고객 등록을 마감전에 미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상가 단지 내 스타필드 빌리지 및 다양한 커뮤니티가 유치.
현대건설과 신세계프라퍼티가 함께 기획하는 신개념 주상복합 쇼핑공간으로, 몰세권답게 단지 내 스타필드 빌리지가 조성됩니다.
22만평의 운정 호수공원 소리 천변과 연계된 산책로 공세권 프리미엄, 운정 호수공원을 단지 내 공원처럼 , 산책로로 사랑받고 있으며,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여, 호수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파트를 선호 증가세로 원룸보다는 2룸 이상의 중형 비율이 높을수록 인가가 있다 보니, 프리미엄 역시 상승합니다.
정부의 고강도 아파트 규제 속에, 아파트는 넘사벽이 된 지 오래되어, 아파트를 포기하고 대체 상품인 주거형 오피스텔로 수요가 몰리는 흐름 속에서 오피스텔의 시세는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체상품으로 주거형 오피스텔이 주거로 인식되면서, 당첨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고강도 아파트 규제 속에, 아파트는 넘사벽이 된 지 오래되어, 아파트를 포기하고 대체 상품인 주거형 오피스텔로 수요가 몰리는 흐름 속에서 오피스텔의 시세는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가족의 형태에서 벗어난, 세대 분화로 주택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아파트 공급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가운데, 1~2인 가구에 맞는 2룸 이상의 주거형 오피스텔의 수요가 앞으로 증가함에 따라, 당첨 가망 없는 아파트는 포기하고, 실 거주 수요 거주형 오피스텔의 프리미엄 상승효과에 집중됩니다.
계속 더 이어지는 아파트 규제정책으로 인해 2룸이상의 3룸의 주거형 오피스텔의 프리미엄 상승, 메리트는 더욱 커집니다.
오피스텔은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건축법에 속하기 때문에 아파트와 다르게 의무거주기간이 없으며, 분양권이 주택수에 들어가지 않고, 향후 아파트 청약 시 주택수에 산정되지 않는 장점이 있고, 대출도 수월한 편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파주시 인구수 대비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으며, 인구수 50만 명 육박, 세대당 인구는 감소되고, 2~3인 가구에 적합한 중소형 평형대가 필요합니다.
사업지 반경 15km 내 산업단지 종사자 약 32.435여 명 및 법원 1,2 산업단지 사업 예정으로 수요 증가, 풍부한 호재 중심으로 수도권 서북부권역의 최적의 주거 인프라가 조성, 앞으로 계속적인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지역입니다.
위에 표에서 보시면, 파주시 전입 현황입니다. 오피스텔 청약자 수가 꾸준히 빠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고양시 전입자 포함 인근 지역 전입자 비율이 높고 20~40대, 1인 가구 전입 비율이 높은 것으로 젊은 세대, 내 집 마련 대기 수요가 풍부한 지역입니다.
오픈 채팅방에 오셔서 정보공유 나누세요. 주거형 오피스 털 청약 넣으실 고객께서는 관심고객 등록 미리 마감전에 접수하세요.
중심 상업 지구의 임대수요 풍부한 인프라 형성과, GTX 호재와 초역세권의 교통 환경이 쾌속 교통망으로 발전하면서, 위에 표를 보시면, 운정신도시는 아파트 단지를 필두로 10억이라는 10억 클럽 신도시로 형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도곡동 타워팰리스나 동탄 메타폴리스에 비해 연면적이 246,614평으로 두배에 달하는 역대급으로 새로운 매머드 금 새로운 모델이 됩니다.
인근에 탄현지구 탄연 역에 위치한 일산 위브 더 제니스와 일산신도시에 위치한 일산 요진 와이시티에 이어서도 초고층 랜드마크로서 비교 시에도 우수한 현장입니다.
운정역 초역세권과 호수공원에 바로 옆 공세권에 스타필드도 들어올 예정이어서 중심 상업 지역답게 몰세권으로써 운정신도시를 완성할 메머드급 주상복합 최대 규모입니다.
주택의 규제정책으로 인해 주거형 오피스텔은 앞으로도 주거를 대체하는 상품으로 메리트는 더욱 커집니다.
GTX-A예정 외에 3호선 파주 연장 확정과 경의 중앙선, 제2자유로,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의 쾌속 교통망은 빠르게 이동함으로써 한층 더 삶을 윤택하게 합니다.
위에 표에서 보시면, 운정역 부근에 GTX-A가 자전거로 10분 내외로 가까워 최고의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운정에서 동탄까지 3시간이 걸리던 시간을 40분 내외로 단축됩니다. 서울역 20분, 삼성역, 수서역을 지나 동탄까지 갑니다. 부동산에서 GTX는 가장 핫한 소식이며, 지역에 훌륭한 영향력이 됩니다.
바로 옆 정거장인 금릉역에 3호선 연장선 확정으로 서울을 바로 나갈 수 있어, GTX와 SRT, 3호선 사통팔달 교통망을 형성될 예정입니다.
소사~대곡선은 운정역 연장 추진으로 현행 67분(대곡-홍대-신도림-소사) 전철 개통 시 16분 소요로, 51분 단축이 됩니다. 대화~김포공항은 현행 49분(대화-김포공항) 버스 개통 시 27분 소요, 22분 소요됩니다.
일산 덕이지구, 탄현지구와 인접한 운정 신도시 1,2 지구 내 위치하며 경의 중앙선 초역세권 단지와 직접 연결, 소리천, 운정 호수 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 인접 영구 조망권 확보, 운정 신도시 내의 최초 대규모 주상복합단지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 자유로 등 GTX-A 노선(2023년 예정), 3호선 연장 (추진 계획), 대곡-소사선 운정 연장 안 추진으로 최고의 대중 교통망을 이루게 됩니다.
단지 내 스트리트몰, 신세계 프라 퍼터의 신개념 복합 쇼핑몰 입점 예정으로 One-Stop 생활환경 보유, 지산초, 와동초, 한가람 중학교, 운정고, 지산고 도보 이동 가능하며, 가람 도서관도 인접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 스타필드 빌리지 입점 예정이어서 운정신도시 지역 내 최초 대표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파주 운정 호수공원이 재탄생 랜드마크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근 지역 일산 킨텍스와 인접한 주거용 오피스텔 84 타입의 시세는 실거래가 7.7~10억 평균 9억 수준의 매물가 10~12.5억 원으로 형성, 아파트 청약 당첨뿐만 아니라. 이제는 주거형 오피스텔의 청약도 경쟁률이 높다 보니, 프리미엄 역시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위에 표에서 처럼 주변 일대에 주차 세수가 가장 많아, 편리한 주거환경이 됩니다.
2룸 이상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이제 주거로 인식되면서, 윤택하고 편리한 주변 인프라가 더욱더 좋아질수록, 건물이 들어올수록 프리미엄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 지금 보고 있는 오늘의 분양가가 가장 저렴하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수도권의 공시지가의 상승 요인이 계속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당첨입니다.
오픈 채팅방에 오셔서 정보 공유하세요
프리미엄을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문자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청약 넣으실 분은 관심고객 등록, 마감전 미리 접수하세요.
중요한 것은 당첨입니다.
청약하실 분께서는 먼저 관심고객 등록을 마감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델하우스 관람은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어, 제한되오니 관심고객 등록 접수 후, 담당 팀장에게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