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사람으로 / 정연복
꽃이 피고 지는데
무슨 까닭이 있을까요
그냥 한철
피었다 지는 거죠.
사람이 살고 죽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한세상
살다가 가는 거죠.
꽃은 꽃으로
사람은 사람으로
자기에게 주어진 목숨
살다가 가면 그만인 거죠.
첫댓글 다음 카페가 마치 정연복 개인 안방처럼 정신 나간짓 병자처럼 착각하고 있는데 하루에 33건 이상 낙서글 보다 못한 글 그만 올리고 영원히 생에서 흔적도 없이 마감하고 스팸신고 처리 하고 강퇴요청 하니 끝내라.
첫댓글 다음 카페가 마치 정연복 개인 안방처럼 정신 나간짓 병자처럼 착각하고 있는데 하루에 33건 이상 낙서글 보다 못한 글 그만 올리고 영원히 생에서 흔적도 없이 마감하고 스팸신고 처리 하고 강퇴요청 하니 끝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