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제가 사는 서울 신길동 동네에 버려진 냥이를 분양했습니다.
지난 2009년 7월 세째주에 동네에서 버려진것으로 보이는 어린 고양이가 길을 배회하고 있었습니다.
옆집 주인이 며칠째 왠 새끼고양이가 이곳을 배회하며 울고 있다면서,
주인이 없는 고양이인듯하니 누가 데리고 키우면 좋겠다고합니다.
하여 일단 제가 분양하기로 하고, 데려다 현제까지 쭉~ 키우고 있습니다.
∇ 오래간만에 키우는 고양이라서 인터넷을 검색해 고양이 키우는법을 익히고, 영등포에 있는
서울축산동물병원이 애완동물 치료에 저렴히 잘해준다고 하여 그곳에 데려가 진료.예방을 잘 하였습니다.
(3개월 이상으로 보이는 어린 수컷 고양이, 이름은 '야옹이', 별명은 '휙')
∇ 개인적으로 동물을 좋아해서, 냥이도 아는듯 분양한지 며칠도 않되어 장난을 아주 잘칩니다.
△∇ 사진들을 보시면 혼자서도 잘노는 귀엽고 개구장이인 고양이입니다.^^
2#
∇ 지난 2009년 7월말, 서울 도심의 휴식공간으로 강북의 세종로거리에 광화문광장이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수도권에는 여의도광장, 시청광장, 청계천광장, 광화문광장 등 다양한 문화.휴식공간이 이루어져 있는 셈입니다.
하여 겸사 8월초에 우리집 냥이와 함께 광화문광장 나들이를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2009년 가을 청계천거리 나들이할때의 사진입니다.
3# ∇ 2009년 9월 중순에 고양이라서다행이야(http://cafe.naver.com/ilovecat)의
서울.경기권 회원들과 함께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오붓한 고양이 동반 나들이를 가졌습니다.
∇ 청소년기를 거치고 있는 우리 검은 냥이에게 관심의 눈길을 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 고다 회원중 마음도 얼굴도 아주 아름다운 아가씨가 제 고양이를 포옹하는 모습입니다.
4# ∇ 2009년 늦가을때, 안산 호수공원에 냥이와 함께 나들이한 사진입니다.
5# ∇ 경기도 북부 산정호수 나들이 및 의정부방향 북한산입구 밤산책
(경기북부 애린원동물보호소 후원차 방문후 귀가하면서 냥이와 잠시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6# ∇ 2010년~2011년 우리 고양이(야옹이) 모습입니다^^
∇ 5월 1일 노동절 민주노총 전야제 및 노동자대회 행사때의 사진입니다.
7# ∇ 2013년 우리 고양이(야옹이) 현제 모습입니다^^
첫댓글 고양이가 키우고 싶긴한데 밖에 놔둬도 안도망가나요?
태생이 길고양이이면 좀 어려워요. 집고양이를(유기된 집고양이 포함) 입양해 잘 키우면 풀어놔도 않도망가요.
제가 그리 키우거든요^^
고양이는 원래 자기 영역을 벗어나지 않는데 나들이를 잘 하는걸 보니
케어를 잘 하시는것 같습니다.
저도 16년째 키우고 있는데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주인 잘 만난 복있는 냐옹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님에게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