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는 VR의 리더가 아닌 추종자가 될 수 있다고 Dev는 말합니다.
Microsoft는 Xbox One X / Xbox Series X와 같은 최첨단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기술적 인 관점과 DirectX 12 Ultimate / DirectX Raytracing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기술적 인 관점과 Xbox Game Pass, Xbox Play Anywhere를 통한 비즈니스 관점에서 게임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및 Project xCloud.
그러나 Microsoft가 PC에서 Windows Mixed Reality 플랫폼을 지원하더라도 곧 출시 될 Xbox Series X 콘솔에는 가상 현실 지원 기능이 없습니다. 실제로, 필 스펜서 (Phil Spencer) 게임 책임자는 마이크로 소프트 Xbox 사용자들에게 요구가 없다고 말했다 .
마이크로 소프트는 2016 년 오큘 러스 리프트 (Oculus Rift)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예상했던 속도로 VR 시장에 문제가 생겼다는 사실은 사실이지만, 하프와 같은 트리플 A (Triple-A) 히트로 인해 최근 페이스가 상승했다 -라이프 : Alyx 는 많은 사람들이 VR 헤드셋을 구매하도록 자극했습니다. 실제로 최신 Steam 하드웨어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현재 백만 명 이상의 Steam 사용자가 호환 장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마이크로 소프트가 근시안적 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까? 우리는 벨트 아래에 여러 VR 게임이있는 스튜디오 인 Schell Games의 Jesse Schell에게 물었습니다.
Microsoft와 같은 회사는 서둘러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들은 기다렸다가보고, 작동하는 것을보고, 그에 따라 행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플랫폼을 좋아하는 기지가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볼 수 있고, 그에 맞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때 많은 위험을 감수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근시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단지 그들이이 분야의 리더 대신 추종자로 선택했다는 것입니다. 충분한 시장 우위를 확보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여유가 있고 추종자가 될 수 있으며 여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ple의 전략입니다. 애플은 물건을 발명하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사람이 만든 것들을 더 나은 버전으로 만드는 경향이있다.
VR이 벗겨지고 PlayStation VR과 올인 한 Sony가 헤드 스타트를한다면 이것이 마이크로 소프트에게 문제가 될까요? 단지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