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자신의 달란트(talentum=자신만의 특별한 재능)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같이 치열한 경쟁사회에서는 자신만의 달란트를 찾아내야만 행복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못할 경우 치열한 경쟁의 늪에 빠져 힘든 삶을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조용히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보세요! 그리고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세요! 아침에 일어나 침대에서 가만히 누워서 자신만의 달란트를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경쟁속에서도 그 누구보다도 우월하게 자신만이 할 수 있는 그 무엇인가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나서 혼자 실험해보는 거예요!
실패할 수 있어요! 그러면 다시 시간을 내어서 곰곰히 생각해보고 다시 실행해 보세요!
드디어 답이 나왔고그 답은 바로 '당신만의 블루오션(BLUEOCEAN)'인 겁니다. ...나의 경험을 얘기한 것입니다.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는 겁니다. 아래는 퍼온 겁니다.
=========================================
(달란트)성경, 마 25:14- 30절에 달란트 비유가 나오며, 이는 돈의 단위으로 무게를 말합니다.
구약에서 1달란트는 금, 은, 동의 34.2Kg을 말하며,
금(金)1달란트(34.2Kg)는 현재 우리 나라 돈 약 20억에 해당됩니다.
신약에서는 금 1달란트는 약20.4Kg 무게로 일용자의 20년 임금이라고도 합니다.
'달란트는 재능의 뜻'으로 사용됩니다.
탤런트(talent)의 어원은 여기서 왔습니다..나중에 이말이 달러로 쓰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