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다시 사신 선한 목자 예수님 승리자인 구세주의 사랑 따라서
* 저 자 : 박현미
* 분 량 : 226쪽
* 가 격 : 15,000원
* 책 크기 : 148mm x 225mm
* 초판인쇄 : 2024년 04월 15일
* ISBN : 979-11-93543-78-8 (03810)
* 도서출판 명성서림
<저자소개>
소개
・필명 : 박마리아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국어교육과 졸업(1998년)
・국어교육학 석사
경력
・故 박재삼 선생님 추천
・《순수문학》 등단 (1997년)
・대표시 ‘수련’(a water lily)
・故 박두진 선생님께 사사 받음
・기업 근무
논문
・「윤동주 시 연구」
・「한국 기독교 문학에 나타난 기독교 의식 연구 -윤동주와
김현승 중심으로-」 1997년
저서
・제1시집 『예수 크리스트 당신의 사랑으로』 2008년 作
・제2시집 『예수 크리스트 다시 사신 사랑』 2015년 作
・박현미산문시 제3집 『다시 사신 선한 목자 예수님 승리자인
구세주의 사랑 따라서』 2024년 作
・E-mail : glimahn@hanmail.net
<작가의 말>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
창조주 유일신이며 주님(the Lord, 최고 통치자)! 하늘 Heaven과 땅 Earth
에 권세 지닌 예수님께서죠! 태초에 하늘과 땅을 창조하시고는 의롭고 선
하며 보기에 좋은 사람!
하나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사람
불신앙과 하나님께서 준 율법, 계명을 불순종으로 죄를 짓자
창조주 유일신 하나님 아버지와 격리되자
하나님과 담을 쌓아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는 인생,
하나님(the Lord, 최고 통치자)과 분리, 격리되어서 자기 사랑과 돈(황금) 사
랑과 쾌락 사랑에 빠지기도 하고, 권력욕에 명예욕에 흉악한 생각을 하기
도 하고, 말, 행위도 죄악을 저지를 수도 있고 근원적인 고독에 탐심, 탐
욕, 원한, 교만, 사기심, 증오, 죄악의 마음에 심게 되었습니다.
오직 구원자, 구세주인 성자 예수님만이 선한 양심의 하나님 형상대로 다시 새사람으로 영적으로 일하는 존귀한 부지런한 예수님 믿는 청지기
로 살 수 있었습니다.
- 작가의 말 일부 -
<목차>
서문 10 / 박현미산문시 제3집을 엮으며
1
24 / 자기의 마음을 의(righteousness)롭게 다스리자, 제어하는 자는 온 천하 세상을 다스리는 자보다 -하지만 어느 인간도 천하 세상을 다스리지 못한다. - 더 위대하다. 참 인간이다.
28 / “스스로 조심하여라.” 세상 끝날까지 함께하는 그 당부의 말씀하는 하늘, 땅 권세 지닌 구세주 예수님.
35 / 절대로 제사 지내지 말라(구약성경, 신명기 5장 7절 참조)
42 / 결혼을 귀히 생각하고, 이혼하지 말라. 참 구세주 성자 예수께 기도 후에 배우자를 분별하여 선택하라
46 / 예수님의 ‘산상수훈’에서 [오 리 가자면 십 리도 가라] [한쪽 뺨 때리면 오른쪽 뺨도 내밀라]는 말씀에 대하여 역사적인 상황을 생각하면서 인생의 좁은 문을 들어가면서 협착하지만 순례자 인생을 발자취에서
54 / 절대로 술 1잔도 마시지 말라
61 / 절대로 동성연애를 하지 말라. (구약성경: 창세기 소돔, 고모라성의 비유 18~19장역대하 6장 참조 열왕기상 8:12~42 참조)
63 / 하 늘 ( h e a v e n ) 에 스 스 로 존 재 하 는 유 일 신 창 조 주
하나님(god) 아버지 성부의 성자, 참 구원자며 구세주인 예수님이 십자가 지신 후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난 부활절을 앞두며
72 / [성령(holy spirit)의 열매인 사랑, 희락(joy)과 화평(peace)과 오래 참음(forbearance), 자비, 양선(goodness), 충성된 믿음(faithfulness), 온유(meek, 인내), 절제(self-control)니]
81 / 대한민국 딸들을 자녀 없는 태와 젖 먹이지 않는 마른 유방 만들려는 계획(project)을 날려 보내라.
83 / 천하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십자가에서 목숨 주신 참 구원자 예수의 진실한 사랑
2
88 / 수련(a water lily) -박현미
89 / 도박(카드, 화투, 호텔 등 도박장)을 하지 말라. 담배를 피지 말라.
92 / 술수(파르마케이아)죄를 절대로 짓지 말라
96 / [깨어 기도하여라]는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겠다는 성자 구세주의 당부 말씀
107 / 하나님은 하늘(heaven)에서 인생을 살피사 지각 있어 하나님을 찾는 자가 있는가? 보려 하신 즉 (구약성경, 시편 14:2~4 시편 53:2~4)
3
110 / 존귀한 대한의 딸, 아들들아!
118 / 조카께 드리는 편지
121 / 로맨스(Romance 연애) 가장하는 적군파를 가장 조심하여라. -가정의 달 맞아 뉘우침 있는 성찰을 하라는:
125 / 국가 채무를 과다토록 지지 말라. 국가 경제 파산이니, 경제학의 기초 상식이다.
129 / 술 취하지 말라! 방탕하지 말라! 생활의 염려 절대 하지 말라!
132 / 밀레의 [만종]을 보며, 눈물 기도를 주님(the Lord 최고 통치자)께 하나님, 성자 예수님께 드리며-
134 / 영원한 생명으로, 성자 구세주 예수님 은혜 믿음으로, 하나님 나라(the kingdom of heaven, God) -천국, 하늘나라-에 들어가라! 지옥(hell)의 꺼지지도 않는 불에는 절대로 들어가지 말라.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지상에 땅에도 화재 방화 일으키지 말아라! 사회적인 죄악이라! 전쟁도 포탄 등, 미사일, 핵 등 불구덩이와 흡사하니, 절대로 전쟁할 생각도 말아라! (신약성경, 막 9:43, 48절 참조)
137 / 자기의 대들보를 빼어라! 그래야 타인의 티를 빼리라!
139 / 어버이날에 친아버지 박태익님의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143 / 저 들판의 들꽃의 영광이 솔로몬 왕의 영광보다 더 존귀하다. 하나님은 입혀주신다. (마태복음 6:25~34절 참조)
148 / 성자, 구세주, 참 구원자 예수님의 가르침, 율법의 완성!
150 / 나의 고국에 드리는 찬가
152 / 인생의 순례길을 걸으며
155 / 이스라엘의 적인 우상 숭배하는 바알신 섬기는 블레셋족의 점술가의 실패는 회개(repentance)와 뉘우침, 성찰 없는 인생이기 때문!
157 / 성자 구세주며 참 구원자인 십자가의 참사랑 베푼 단 하나의 선한 목자 예수님의 당부 말씀인 “이혼하지 말라! 하나님이 짝지어 주셔서, 존귀한 결혼을 사람이 나눌 수 없다!” (구약성경, 말라기 2장 16절~참조)
159 / 주님(the Lord, 최고 통치자)
162 / 신약성경, New treatment Law (마태복음 6장 14~15절 참조)
4
167 / 존귀한 미혼남녀께
171 / 튀르키예(터키) 대지진을 보며
176 / 구세주며 참 구원자인 예수님 제자의 증언
183 / 예수님의 교훈은 살인(자기도, 타인도 죽이는 일)하지 말라. 노하지 말라(angry) 심판 있다. [라가] (유대의 욕설) 하지 말라. 70인 역(신뢰할 만한 성경 번역)은 아무나 ‘미친자’라고 확증 말라. 현대의학으로는 사이코패스
(psychopath) -정신병자, 반사회적인 사람-라고 아무나 감금하면 세상 법률상으로도 저촉받는다. 죽음 후에 심판대에서 죄악에 대한 벌 있다는 훈계다.
187 / 구세주며 성자인 예수님은 하늘(heaven)과 땅의 권세(power) 지닌 단 하나의 참 구원자니! 부활 후에 “세상 끝날까지 늘 너희(제자들)와 함께 있으리라”라는 언약을 믿으라!
189 / 성경의 기록(구약성경 old testament 의인 욥기 31~36 참조 홍수의 원인 기록)에 있는 하늘(heaven)에 있는 하나님 창조주 유일신 주님(the Lord, 최고 통치자)의 교훈을 마음에 기억하여라! 하나님 나라(the kingdom of heaven, god)를 사모하여라!
192 / 인생의 순례길을 걸으며
195 / 하늘(heaven)에 스스로 존재하는 유일신 창조주 하나님(god)은 젖먹이 어머니가 혹시 젖먹이를 잊을지라도 하나님, 예수님을 믿는 성도, 신자들은 절대로 절대로 잊지 않으시니.
198 / 하늘(heaven)에 스스로 존재하는 창조주 유일신인 영혼(soul, 도의심)을 창조하신 하나님(god) 성부와 그 성자는 구세주며, 십자가에서 못 박혀 보혈 흘려, 피와 살, 목숨 준 참다운 구원자 예수님의 참사랑은 희망(hope)이라.
200 / 수련(a water lily) -박현미-
5
202 / 누가 홍수를 위하여 물길을 터 주었으며…. (구약성경 old testament 욥기, 역대하 6:14~42 열왕기상 8:23~61절 참조)
204 / 5월 8일, 어버이 날에 조부모님, 외부조님, 부모님 사랑을 생각하며 -하늘(heaven)에 창조주 유일신 하나님께서 준 모세의 십계명 중에서. “네 부모를 공경하라.”- “땅에서 잘되고 장수하리라.”라는 인간과의 첫 언약!
214 / 탈북민의 눈물
221 / 튀르키예 대지진을 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