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예보가 있어사 급변경했는데 오후에 엄청난 소나기가 내렸어요.변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력이 닿는만큼 계속 붙어사 팔 다 털고 퇴근합니다:)
첫댓글 종일권 본전 뽑겠다고 너무 무리했나 봐. 승모근이랑 어깨 엄청 쑤시네. 다음에는 종일권 끊어도 적당히 하자ㅎㅎ
ㅋㅋㅋ저도 온몸이 다 쑤시네요 ㅎㅎ
전사의 승모근^^
첫댓글 종일권 본전 뽑겠다고 너무 무리했나 봐. 승모근이랑 어깨 엄청 쑤시네. 다음에는 종일권 끊어도 적당히 하자ㅎㅎ
ㅋㅋㅋ저도 온몸이 다 쑤시네요 ㅎㅎ
전사의 승모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