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country Camping

산행/비박/백패킹 봉화 (분천역-승부역) 트래킹
춘산(장진국) 추천 1 조회 1,472 16.06.28 09:17 댓글 17

• 16.06.28 10:26

첫댓글 투망은 불법아닌지요?

• 작성자 16.06.28 10:29

남이 던지는것 찍어 보았습니다

• 16.06.28 12:17

투망던진지가 하도 오래돼서.. 요즘은 불법이라 하기에 여쭤봤습니다....

• 16.06.29 08:54

@바라래 감사합니다...충주는 저희 처가집이라 올여름 한번 던져볼까합니다...

• 16.06.28 10:36

춘산님 글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신 분천승부 트레킹을 가 볼까 하는데, 야영을 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일정은 토요일 일요일쯤 갈까 합니다. 1. 승부로 가는 기차편 하고 2. 야영을 하지 않는다면 숙박할 곳이 있을지 3. 끼니 조달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등등 가르쳐 주시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16.06.28 13:17

화산 남자님 승부역에는 민박이 없고 분천역에 마을이 있어서 민박이 가능합니다
    식당도 있지만 식사 준비를 해가심이 어떨지요 트래킹 구간은 식당, 물이없으니 행동식 준비 하셔야 되고요
    분천역애서 승부역 까지 기차(무궁화호) 15분 타고 승부역에서 하차해서 분천으로 걸어오심이 좋을듯합니다
    서울에서 가는 방법은 청량리역에서 영주 그리고 영주에서 하루 3번 운행하는 분천행 타셔야 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 16.06.28 13:36

춘산님, 너무 자세하게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16.07.05 14:53

분천,승부를 당일로 갈수는 없을까 해서 찾아봤습니다. 갈아타는 것이 좀 많습니다//청량리->영주(열차)새마을0750-1025,무궁화0825-1110//영주->분천(열차)1203-1300//승부->분천 트레킹, 분천->승부(열차)1350-1420 (일몰고려하여 승부에서 시작하여 분천까지 4시간트레킹하면 1820 분천역 도착,저녁) //분천->영주(열차)2005-2106(막차)//영주->동서울(시외버스)2145-0015(막차)(영주역에서 영주터미널까지는 2.5킬로)

• 16.06.28 15:32

여기 3년전에는 완공이 안되 사진에 테크길 밧줄잡아 돌아가고 코레일 직원분들 안내로 철로 걸어 터널 2개 지나고 했지요.
    분천과 승부역은 왜 저리 꾸며놓았는지 예전 간이역 느낌이 좋았는데요..

• 작성자 16.06.30 07:32

지금은 트래킹 코스가 잘 정비되어있습니다
    분천역 산타마을로 조성해 놓은것도 그리 흉하지는
    않습니다

• 16.06.28 17:01

기가막히게 좋은 곳, 멋진 분들과 함께 하셨네요. ^^

• 작성자 16.06.29 19:17

감사합니다
    좋은 분들과 좋은 장소
    다녀온것 맞죠?

• 16.06.29 16:18

요즘 나가면 모기 파리때문에 왕짜증인데 아주 멋진곳을 다녀 오셨군요^^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 16.06.29 19:18

감사합니다
    청정지역이라 벌래들이 없어서 너무좋왔습니다

• 16.06.30 15:01

춘산님 짱.~~~~~

• 작성자 16.07.02 18:10

화백님 감사합니다

• 16.07.08 15:26

비박지위치가 어디쯤이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