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9일 토요일 오후 5시, 이미 예정되었던 토지사랑모임카페의 정기모임이 서울시 서초구 청계산에 위치한 장수촌이라는 유명음식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7월 중순에 접어든 시기라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분들이 참석을 해주셔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카페 운영위원장님이 지각하는 바람에 대시 카페지기 이신 이운하님이 먼저 진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토지사랑모임카페는 개설된지 16년 이상이 되며 다음우수카페로 선정되었고
현재 총 회원수는 17만명에 달하는 대형카페로 부동산 관련한 토지, 전원주택, 귀농귀촌, 투자재테크,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 등을 제공하면서 전국 각지의 좋은 땅, 투자하기 좋은 곳, 전원주택지 등을
경기 수도권을 비롯한 강원, 충청지역 멀리는 거제도까지 현지답사를 하면서 회원간 온, 오프라인 커뮤니티가 활발한 카페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토지사랑모임(토사모)카페에서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정기모임은 회원간 커뮤니티의 성격으로
토지를 비롯한 전원주택, 지식산업센터, 부동산투자 등과 관련한 정보를 교환하며, 본인이 하고 있는 비즈니스를 상호 소개하고 함께 윈윈하는 자리를 마련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참석하시는 회원분들의 직업군을 보면 세무사를 비롯한 자산컨설팅, 건축회사, 공인중개사, 개인투자자, 토지개발업, 건물주, 인테리어, 토지주, IT관련업, 기타 업종등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으며
상호간에 인사를 통해서 명함을 주고 받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호텔, 콘도투자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사업설명이 있었으며, 평소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의 좋은 호응을 받았으며 직원과 자리를 함께하면서 설명까지 듣는 분도 있었습니다.
다소 늦게 도착하신 운영위원장님의 소개와 함께 나머지 진행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는데, 지식산업센터에 관련한 자료를
담은 푸짐한 선물주머니를 이번 카페정모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하나씩 안겨드렸습니다.
장수촌 입구에서 잠깐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식사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청계산 장수촌은 이름난 음식점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데 오늘 주문한 메뉴가 다름아닌 능이버섯 닭백숙으로 오늘 처럼 후덥지근하게 더운 여름날에는 몸보신 하는데는 최고라고 하여 뜨거운 국물까지 애써 훌훌 마셨습니다.
기분좋은 술한잔 하는 것도 좋은데 자동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음료수로 대신하는 모습도 보였고, 식사를 하면서 처음 어색했던 분위기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어지면서 좋은 미팅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본인 사업이야기 이며 개인적인 인생사등을 두루 나누며 이번 토지사랑모임 카페 정기모임은 더욱 무르익어가게 되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정모에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운영진 분들도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 카페정모에서는 더욱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함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회원님들과 함께 계속 좋은투자처를 찾아 정모를 진행합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바랍니다
이번 정모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네요.
이번 정모에 참석을 못했는데... 멋지네요.
다음 정모에는 꼭 참석하겠습니다.
카페에서는 지속적으로 좋은투자매물을 찾아 지속적으로
정모를 진행합니다.
카페정모 분위기 아주 좋아보여효~
더운날인데도 새로운 분들과 정보 공유하고 맛있는 닭백숙을 함께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 였습니다.
자리 마련 하시는데 애쓰신 이운하 카페지기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 그리고 함께한 회원분들 모두 좋은일들 많이 만드시고~~
함께한 귀한 자리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 하세요^^
토지사랑,운영진들 모두 더운날씨에 수고 많으셨씁니다
카페에서는 지속적으로 좋은투자매물을 찾아 지속적으로
정모를 진행합니다.
카페회원간 좋은 투자정보 교류나 본인 사업을 알리는데도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카페에서는 지속적으로 좋은투자매물을 찾아 지속적으로
정모를 진행합니다.
카페에서는 지속적으로 좋은투자매물을 찾아 지속적으로
정모를 진행합니다.
다른 일정때문에 정모에 참석못해서 죄송..ㅠ 담 정모에는 꼭 참석하는 걸로
정모후기 사진보니까 분위기 너무 좋네요.ㅎ
다음에는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직업군의 회원분들이 많으시네요.
7 월 13 일 수요일날 입니다.!~
기분좋은 상쾌한 아침입니다 좋은말은.~
자신을 위한 기도이며 덕담은 좋은 관계를 만드는.~
밧줄이라는 말이있듯이 오늘도 칭찬과 덕담으로 멋진 하루.~
되어보시고 이젠 코로나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오나 했더니.~
또 시작인가 싶어답답합니다 살아갈수록 답이없는게 현실인가봅니다.~
오늘도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운과 웃음이 가득한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저도 지난번 카페정모에 참석할걸 그랬어요. ㅠ
다음 카페정모는 언제죠? 꼭 참석해보려구요.
분위기 정말 좋아보이네요. 다음번에는 참석하겠습니다.
7월 31일 일요일 / 7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아침에 빗님은 살짝 내렸지만 더위는 식혀 주지 못할것 같습니다,
7월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로운 8월을 맞이 하시길 바라며,
7월의 마지막 일요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