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5
142
20241126
159
20241127
227
20241128
235
20241129
151
가입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0
20241128
1
20241129
0
게시글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3
20241128
1
20241129
7
댓글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0
20241128
0
20241129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 뉴스 [정보] [JR동일본] 내년 봄 츄오선 쾌속, 오메선 E233계 차량에 2층 그린샤 도입, 10월 13일부터 내년 봄까지 기간한정 무료
cityrail 추천 0 조회 126 24.09.10 21:25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9.11 16:42

    첫댓글 개인적으로는 타치카와 이서의 연선 상황도 그렇고 해서 그린샤 포함 8량 본편성+4량 부속편성 이런식으로 나뉘어 지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화끈하게 본변성 12랑으로 가네요

  • 24.09.11 17:44

    오메선 등의 운용을 상정하여 일부 8+4 편성 운용도 있습니다. T편성은 예전부터 10량 통편성으로 운용하고 있어서 부속편성을 만들 수가 없죠.

    https://cafe.daum.net/jtrain/NY7X/171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