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카페의 게시판 운영에 대한 일체의 질문은 금지되어 있으며, 게시판 유무에 대한 질문을 할 경우 즉시 접근금지 처리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식 2
간혹 "점착성 러버는 이렇고 하이텐션 러버는 이렇다"라는 식으로 글을 쓰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따라서, "점착성 러버는 하이텐션 러버와 이렇게 다르다"는 식의 표현은 성립될 수 없으며, 그런 말을 쓰셔서도 안됩니다.
상식 3
간혹 "셰이크핸드"를 "세이크핸드"라고 쓰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렇게 쓰셔서는 안됩니다.
Shakehand는 "셰이크핸드"나 "쉐이크핸드"로 읽으셔야 하며, 줄여서 "셰이크"나 "쉐이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세이크(Sake)"라고는 읽을 수 없습니다.
상식 4
"ALC 계열" 등의 표현을 무책임하게 함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무책임하게 함부로"라는 것은 특수소재 이름 하나만 보고 블레이드의 특성이 어떨 것이라고 섣불리 상상해 버리는 것을 말합니다. 특수소재 하나가 블레이드 특성을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목재들이 무엇이고 어떻게 구성되었나에 따라서 실제 특성은 천차만별로 달라지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할 때 필요한 양식
탁구 경력 : 3개월
현재 사용하는 블레이드 : 얼마전 티모볼 ZLC로 바꿈
현재 사용하는 러버 : 오메가2 양면
제가 예전부터 무릎이 조금 좋지 않았는데요... 등산가면 올라갈때는 그냥 올라가는데 내려올때는 남들보다 조금 더 힘듭니다. 예전에 군대에 있을때 연골이 안좋다나... 이런 얘기도 들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한 몇일 무리를 했나 봅니다. 탁구칠때 자세가 조금 낮아지잖아요.. 자연스럽게 무릎을 조금 구부릴수 밖에 없는데 그때문인지 왼쪽 무릎 바로 위가 계단 올라갈때라던지 내려올때 평소의 느낌과 다르게 조금씩 아픈것 같기도 하고... 그렇거든요...
현재는 3일정도 탁구를 쉬고 있고 앞으로 2일을 더 쉴 예정입니다. 3일정도 쉬니깐 조금 나아진것 같은데... 2일 더쉬면 괜찮을 것 같지만 그래도 다시 아프면 안될것 같아서 무릎보호대를 하나 살려고 하는데요.. 어떤 제품이 좋은가요? 한줄짜리보다는 완전히 덮어주는게 좋겠지요?
첫댓글 그 정도 통증이시면 한줄로 커버될 듯합니다.
뮬러 점퍼스니나 잠스트 제품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