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라마 강추 합니다!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강스포가 있으니 이 드라마 보실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 주세요!
진짜 최근 드라마 중 가장 엔딩 맛집 드라마 입니다! 반전에 반전에 반전에 또 반전! 작가와 피디가 마치 시청자들 하고 수싸움 하는거 같아요. 니들 어디까지 예상했어? 그럼 그 이상을 보여주지! 딱 요런 마음으로 드라마를 만든거 같아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예상한 방향으로 흘러가긴 합니다만 항상 그 예상 보다 더 보여 주네요.ㅎㅎ 9화에서는 마치 오인경(남지현)과 최희재(김명수) 두 사람이 양동 작전으로 한 명은 박재상(엄기준)을 직접 죽이고 한 명은 사회적으로 매장 하려고 하는 계획을 하는 것 처럼 보여 주었는데요.
결국은 사회적 매장으로 선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원상우(이민우)의 큰 희생이 있었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요즘 시대에 맞게 박재상이 직접적인 살인을 하는 장면이 온 매체를 통해 방영 되어도 서울시장에 당선 되는 장면이 나옵니다! 진짜 너무 현실고증이라서 소름끼칠 정도 입니다.
여기서 부터 진짜 강스포 입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 보시는 분들은 아시다싶이 진짜 빌런은 원상아(엄지원)입니다. 박재상은 그저 원상아가 캐스팅한 비중큰 역할일 뿐 이구요. 그래서 죽여 버리네요… 헐~~~ 솔직히 말하자면 원상아가 박재상을 죽일 줄 알았지만 이렇게 빨리 보내 버릴줄은 몰랐네요.
여느 영화나 드라마 같이 주인공 쪽 사람들이 진실을 밝히며 딱 끝나는 듯 했는데… 거기서 한 발 더 가버리네요. 와우~~
첫댓글 2회까지 보다가 몰아서 보려고 아직 안보고 있는데 이 드라마의 장점은(?) 오래 갈것 같은 캐릭터들을 예상보다 훨씬 빨리빨리 처리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시청자들이 계속 수싸움(?)에서 밀리는것 같아요.
장점이 그거 하나 뿐이 아닙니다! 스포라서 말씀은 못 드리지만 대단한 드라마입니다!
근데 어떻게죽은거죠?
엄지원이 죽으라고하니까 그냥 자살해버린건가
난초 이용한거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와 대박이네요 ㅜㅜㅜㅜ 토요일언제되지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