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선실의 이모저모
수면을 마치고 나니 UFO는 어느새 암흑의 공간 소라비를 벗어나 빛의 공간을 통과하고 있었다. 빛의 공간을 통과할 때는 다시 끊겼던 우주 에너지의 현상들이 포스머스 화면에 나타나 천태만상의 연출을 펼쳐 보이고 있었다.
새로운 우주공간을 지나칠 때마다 새로운 우주 에너지의 현상들이 나타나 펼쳐지는 우주의 쇼들이 볼만했다.
우주 에너지의 쇼를 포스머스 화면으로 지켜보는 것도 흥미는 있었지만, 계속 그것만 지켜보는 일도 무료하기는 마찬가지였다.
그러한 무료함을 달래 주려는 듯 UFO는 다시 항로를 바꾸어 혼돈의 공간으로 진입했다. 무료했던 기분이 혼돈의 공간에 진입하자마자 뒤바꿔졌다.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고 있었기 때문이다.
가디런이라고 부르는 혼돈의 공간에서도 UFO는 안정된 여행을 지속했다. 그리고 UFO의 신출귀몰한 솜씨는 더욱 발휘되고 있었다.
혼돈의 공간을 통과하면서 아니는 UFO의 자세한 구조를 설명해 주었다.
아니가 소개해 준 UFO 선실 내부의 이모저모를 간단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았다.
느뇨스으미(두뇌기관)
느뇨스으미는 UFO의 중추신경이 총집결된 기관실이었다. 한마디로 UFO의 모든 신출귀몰한 비행 솜씨를 연출시키는 첨단기능의 장치들이었다. 사람으로 말하면 두뇌와 같은 기관이기도 했고, 여기서 작동되는 모든 운영 체계는 염력 센서기능을 가진 이이머라고 부르는 우주두뇌 장치가 맡아 했다.
이이머는 스스로 기억하고 판단하고 행동하는 3대 기능의 첨단 우주두뇌 장치로써 샤르별의 4차원 문명세계를 선두 지휘하는 핵심요체라고 했다.
샤르별에는 20 수스탸 단위에서 1,000 수스탸 단위까지의 이이머 장치가 개발되어 있었는데, UFO는 550 수스 성능의 이이머 두뇌장치 프로그램에 의해서 조정된다고 했다. 말하자면 UFO는 4차원 문명세계의 최고급 우주 두뇌 장치 프로그램에 의해서 작동되고 운행된다고 설명할 수 있었다.
수스탸라고 하는 단위는 사람의 IQ에 해당되는 지능지수 단위이기도 했다. 20 수스타는 지구에서 사용하는 지능지수 계산법으로 IQ 150 정도에 해당되는 수치라고 했다. UFO의 우주 두뇌처럼 550 수스탸 성능의 이이머는 IQ 5,000 정도의 지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할 수 있었다.
한마디로 우주를 날아다니는 UFO는 IQ 5,000의 지능에 의해서 초자연적이고 신출귀몰한 성능을 발휘하고 있었다.
참고적으로 샤르별 외계인들의 평균지능은 60 수스탸였고 지구의 IQ로 환산하면 500 정도였다. IQ 500을 소유한 샤르별의 인류들은 초인에 가까운 두뇌력을 발휘한다고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엄청난 성능의 이이머로 작동되는 UFO는 스스로 우주의 길을 찾아가고 자체적인 결함 문제는 스스로 발견해서 조치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했다. 또한 외부적 위험에 직면해서는 완벽한 안전조치를 취할 줄도 알았고 뛰어난 탈바꿈과 변장술의 솜씨는 대단했다.
외부의 추격이 있을 때는 감쪽같은 변장술로 모습을 투명하게 감춰버리기도 하고, 카멜레온처럼 마음대로 몸체의 색깔을 바꾼다던가, 연체동물처럼 몸체의 모양을 마음대로 변형시키는 기능은 물론, UFO 선실 내부의 공기나 실내 온도를 조절하고 여행 분위기나 환경을 최적화시키는 일체의 기능을 발휘하는 것이 이이머의 우주 두뇌 프로그램이었다. 뿐만 아니라 탑승자의 건강 검진은 물론 질병이 발생하면 진료와 치료를 책임지는 4차원 의학의 프로그램도 이이머 기능에 의해서 이루어지고 있었다.
이이머는 한마디로 초고도의 지적기능을 보유한 두뇌장치로써, 인간의 두뇌로서는 해결할 수 없는 놀라운 영감과 초월적인 능력을 자유자재로 발휘할 수 있는 문명의 이기라고 설명할 수 있었다.
이러한 신출귀몰한 힘의 이이머 장치는 외계인들이 사용하는 모든 기기들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이머와 연결된 기기는 무엇이나 초월적인 힘을 발휘하는 생명체로 탈바꿈되어 외계인의 삶을 풍요롭게 가꾸어 준다고 했다.
그렇게 초월적인 기능의 이이머 두뇌장치에 의해서 움직여지는 UFO 이기 때문에, 인간의 판단으로 상상을 초월한 영감을 발휘하며 안전하게 우주를 여행할 수 있다고 설명할 수 있었다.
사디러스으미(의료실)
한마디로 탑승자들의 체력과 건강을 관리하는 4차원 의학의 의료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의료실이었다. 이 의료실에는 담당 의사가 맡아서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350 수스탸 성능의 이이머와 연결된 4차원 의학 의료장치가 탑승자들의 건강을 체크하고 진단하며 진료와 처방까지 행사하고 있었다.
이 4차원 의료실에는 여러 가지 체력 단련 기구 및 건강 검진기 그리고 의료장치들이 골고루 갖추어져 있었다. 이러한 건강 기구나 의료장치들은 모두 이이머와 연결되어, 고도화된 4차원 의학 프로그램의 작용으로 탑승자들의 건강이나 질병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었다.
우주여행 탑승자들은 매일같이 이 방에 들러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하는데, 병이 발생하면 4차원 의학 프로그램의 지시대로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것은 물론. 적절한 운동량까지 매일같이 책정 받아서 지속적인 체력관리를 실천하고 있었다.
4차원 의학 프로그램은 탑승자들의 육체적인 건강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분야의 건강까지도 완벽하게 관리하여 항상 기분 좋고 유쾌한 상태로 우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었다.
캡슐처럼 생긴 4차원 의학 프로그램의 의료장치는 환자에게 약까지 조제해 주는 것은 물론, 수술이 필요시에는 수술까지도 완벽하게 시술하고 했는데, 수술시에는 환부에 칼을 대고 하는 것이 아니라 우주 에너지에 포함된 빛을 이용하여 통증이나 출혈이 없이 시술하는 것이 특이했다.
그래서 UFO를 타고 우주여행을 하는 것은, 만능 주치의와 함께 건강과 생명을 안전하게 보장받으며 긴 시간의 장거리 우주여행을 마칠수 있다고 설명할 수 있었다.
셔니으미(목욕실)
셔니으미에서는 쉴 새 없이 맑은 물이 생성되는 인공 우물과 같은 장소였다. 장기간이 소요되는 우주여행 중에 신선한 공기 못지않게 맑은 물도 중요했는데, 셔니으미 인공 우물에서는 쉬지 않고 맑은 물이 생성되어 솟아나는 것이 희한했다.
그러나 사실 이 인공 우물에서 솟아나는 물은 어디서 무한정하게 새롭게 생성되는 물이 아니라, 사용한 물을 다시 회수하여 정화과정을 거쳐 반복적으로 사용하는데 지나지 않았다.
말하자면 UFO 선실 내부에 저장되어 있는 물은 한정된 양인데, 탑승자들이 목욕하고 세탁하여 사용한 물, 그리고 몸에서 발생한 땀이나 신진대사의 분비물들까지 모두 인공 우물 정수장치로 회수되었다가 다시 맑고 신선한 물로 재생되고 있었다.
그래서 셔니미 인공 우물에는 목욕실. 수영장. 세탁실 등이 골고루 갖추어져 있었는데, 여행 중에 아무리 많은 양의 물을 소요해도 물이 부족해서 곤란을 겪는 일은 없었다.
특히 셔니으미 수영 시설에는 넓은 연못 같은 곳에 항상 맑은 물이철철 넘치고 있었는데, 우주여행 틈틈이 옷을 벗고 물에 뛰어들어 수영과 물놀이를 즐기는 기분은 일품이 아닐 수 없었다.
큽이으미(침실)
큽이으미는 우주여행 탑승자들의 침실이었다. 우주여행 중에는 수면관리를 아주 중요하게 여겼는데, 매일같이 (우주에는 밤과 낮의 현상은 없고 35시간 단위로 환산해서 1일로 환산함) 일정한 시간을 수면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해 주는 방이었다. 수면 시간이 되어 이 방에 들어가면 잠을 많이 자고 싶다고 계속 수면을 취할 수도 없었고, 잠이 오지 않는다고 잠을 청하지 않을 수도 없었다.
매일같이(외계인들의 1일은 35시간) 일정한 시간이 되면 큽이으미에 들어가서 수면을 취해야 하는데, 불면증에 걸려 있더라도 침대에 눕기만 하면 자동으로 잠이 들도록 수면장치 프로그램이 작동되고 있었다.
수면 시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침대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조절을 해주기도 했다. 침대에 누우면 뇌파를 조절해 주는 음악이 들려오는데, 그 음악을 듣는 중에 저절로 편안한 잠 속으로 빠져들었다. 수면 시간이 끝나면 침대에서 진동이 발생하면서 온몸이 시원해지도록 인공지능의 안마를 받게 되는데, 그토록 기분이 상쾌하고 기분이 좋아질 수 없었다.
그래서 우주여행 중 수면 시간은 비교적 짧은 시간이지만 언제나 단잠을 청할 수 있었고, 잠에서 깨어나서도 바로 상쾌한 기분으로 활력을 되찾아 일상의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한마디로 UFO 여행 중에는 수면을 더 취하고 싶다고 해서 그럴 수도 없었고, 수면을 취하기 싫다고 해서 마다할 수도 없었다. 우주여행 중 수면 시간은 35시간 단위로 5시간씩 주어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샤르별 외계인들의 지상 생활을 기준으로 한 계산이라고 했다.
노으미(생활관)
노으미는 UFO 선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공간으로써 여행 중에는 거의 이곳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설명할 수 있었다. 노으미는 한마디로
60.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
생활관인 셈이며 이곳에는 영상시설, 통신시설, 오락시설, 도서진열장 등이 골고루 갖추어져 있고, 각종 화초와 애완용 동물들까지 기르고 있었다.
노으미는 인공 정원을 연상케 하는 공간이기도 했는데, 예쁘고 귀여운 작은 동물들은 이 공간을 기어다니며 재롱을 떨기도 하고, 아름다운 화초들은 그윽한 꽃향기를 선실에 뿜어내어 자연과 같은 정서를 북돋아 주기도 했다.
화초와 애완동물들을 UFO 선실에서 키우는 인공 정원 같은 분위기는 장기간의 우주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정서 불안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배려한 준비라고 했다. 또한 선실에서 자라고 있는 여러가지 식물들은 선실 내부의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도 했다.
4차원 문명세계의 메세지 3 <4차원 문명세계를 향한 UFO 여행기> - 박천수著
첫댓글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
UFO를 타고 우주여행 이런 생각을 하면 지구에서 육신으로 있을때 부귀영화는 찰나에 지나는 너무나 허무한것
네 맞습니다 무상세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