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최근 들어 마우스 시장은 G903과 같이 구조가 복잡한 제품들의 출시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복잡한 구조를 지닌 제품은 그 복잡성만큼 제품의 수리에도 많은 시간과 열정이 소요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 수리를 하는 카페 운영자가 지나치게 퀄리티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 수리 접수량과 수리 진행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작업 일정을 조절하여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예비 마우스를 준비해놓으시고 느긋하게 기다릴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L^
• 아래 양식에 맞춰 수리 접수해주세요. |
• 무선 마우스를 수리 의뢰하실 경우는 무선 리시버도 함께 보내주세요. |
•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는 공지사항 [중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를 참조해주세요. |
• 수리할 제품을 발송한 후 3일 이내에 수리 관련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전화나 문자 남겨주세요. |
• MVNO(알뜰폰)이나 특정 스마트폰의 경우 80자 이상의 문자(LMS)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주문자 정보
•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문제로 이름(상호) / 연락처 / 주소는 수리 접수글을 남긴 후 댓글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
- 접수글을 작성할 때 [등록설정] 부분은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
- 연락처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 번호로, 주소는 제품을 돌려받을 명확한 도로명 주소를 남겨주세요. |
- 댓글을 비밀글로 설정하는 방식은 댓글을 작성한 후버튼 옆←이 부분을←이렇게 잠궈주면 됩니다. |
주문내역
수리 의뢰 품목 | 파워플레이 / 지슈라1 |
수 량 | 1 / 1 총2개 |
증상/기타 문의 | 지슈라 = 더블클릭 / 파워플레이 충전불량 입니다. |
첫댓글 ORDER 확인했습니다.
수리 의뢰하신 제품 수령하면 점검/등록 후 수리 관련한 문자(LMS) 남겨드리겠습니다.
수리 접수 글에 비밀 댓글로 개인정보를 남기지 않은 경우 수리할 제품을 포장할 때 포장 상자 안에 이름/연락처(핸드폰)/주소와 증상 및 요구 사항을 꼭 남겨주세요. ^L^
ps. 발송은 https://cafe.daum.net/G1-as/OMtN/7 ←이곳을 참고해 주세요.
우체국으로 발송했습니다
택배 쉬는날이 껴있어서 좀 늦게도착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김승래 광복절 때문이겠군요.
그날은 택배 기사님들도 쉬어야죠.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