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build시작한지 언.... 한달이 지나갑니다만 산넘어 산입니다.^^
몇일째 이런저런 공구로 애만쓰고 있는데 해결안되는 문제가 있어 여쭤봅니다.
전주인들(?)이 정체 불명의 부속으로 정리해놓은 터라 여러 분제가 많습니다만
우선 급한거 하나 있어서요..^^
88년식 스포스터입니다.
플라이머리를 제거하는 나사들을 모두 제거하고 하나가 하단에 앞부분에 나사(+)머리로
체결되 있는데 도저히 풀리지 않습니다.
상태를 보니 소위 "빠가" 난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해본것은 플라이바이스로 물려서 해봤고(불가능), +자드라이버 굵은것으로 시도(안됨)
이상입니다.
어떻게 해야 엔진케이스에 손상없이 제거 가능한지요?
늘 안전운행 하십시오.
송 재호 드림
첫댓글 L렌치를 용접해서 8MM되는걸로 복스로 돌리시면 될듯한데. 안되면 빽텝도 있는데 싸이즈가 작아서 어려울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고속회전용 드릴 쬐그만것 이용...치과에서 이빨 깍는 다이아몬드 버(드릴빗 같은것)를 연결 조금씩 잘라내면 됨니다..나사손상 없이 할수 있지요...아니면 치과의사 한테 물어보면,..즉방..!
공구도착했으니 함 해보겠습니다^^
임팩드라이버라는게 있는데요 망치로 치면 돌아가는 공구가 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서 나중에 필요하면 구매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전기 드릴에 그 나사 보다 조금 가는 기리를 꽂아서 나사 중심선을 잘 맞춰서 나나 중심을 파고 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사 대가리 정도만 뚫고 들어가면 나사 몸이 기리에 달라 붙어 좌회전 하면서 풀려 나옵니다...빠가난 나사 어차피 두 번 못 쓰잖아요...프라이 머리 나사선 안다치게 작업 하시면서 새나사 꼽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볼트는 미션오일 레벨체크볼트로 분해 않하셔도 됩니다. 분해하시면 나중에 오일이 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