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제 17과 / 하나님의 인을 맞은 144,000명
계7;1-4
이일 후에 내가 네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붇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받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소리로 외쳐 이르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아ㅔ 인치기 까지 땅에나 바다나 나무들을 해 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침을 받은 자의 수를 들으니 십사만 사천이니
계시록은 난제가 많은 책이다/그러나 온전히 그리스도 안에서 넉넉히 이기는 자가 되어야 한다
날마다 성장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14만 4천명이 누구인가? 하나님의 종들-목사들이다 그러면 목사만 하나님의 종이냐 아니다 하나님이 써줄 때 하나님의 종이다
종의 특징은 자기의 소유가 없다 가족도 없다는 것이다
하나님 앞에 더 깊이 엎드리라는 것-하나님 말씀대로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12지파에서 14만 4천이 나온다 요셉지파-므낫세 영적인 이스라엘사람을 뜻한다
구약의 예언의 말씀이 예수님을 통하여 다 이루어 진다는 것이다
14장에서 나오는 14만 사천명의 부르는 새노래가 나온다.
이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않은 사람들이였다.영적으로 우상 숭배하지 않고 하나님보다 무엇도 사랑하지 않은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사람가운데서구속을 받아 처움익은 열매다 –고전 15장에서 예수님을 처움익은 열매라 하였다 -예수님 부활. 그리스도께 붙은 부활. 그리스도 께서 강림하실 때 부활.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은 주님께서 인정해야 한다 주님께서 인을 친 사람이여야 한다 –믿음과 확신을 가진 사람이 되어야 한다
주님이 인정한 사람들이 14만 4천 인이다 우리도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
목베임을 당하는 데 까지 나갈수 있는 사람이 될 때 ..주님의 사랑을 받은 자
주님과 함게 왕노릇 하는 사람들이 될 것이다 아멘 감사 합니다
89.제 18과 힌옷 입은 큰 무리
계 7;9-17절
이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도 능히 셀수 없는 큰 무리가 나와 힌 옷을 입고 손에 종려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웨쳐 이르되 구원 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하니 ,,,
모든 천사가 보좌와 장로들과 네 생물의 주위에 서 있다가 보좌 앞에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 께 경배하여 이르되
아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권능과 힘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 지어다 아멘 ...
하나님의 신비를 깨달으라 는 음성을 들으신 목사님이 계신다
나다나엘에게 하신 말씀이 참이스라엘사람이다
.-간사한 것이 없다고 하신 예수님.
14만 4천인은 첫부활에 참여할 사람들이다 무덤에서 부활활사람들이다
사람이 유용한 사람. 인정받는 사람. 사귈만한 사람이다 라고 하려면 걷모습들을 벗겨내야 한다
하나님께 쓰임받는 사람이 되려면 쌀을 도정 하듯이 벗겨져야 한다
환난을 받으면서 회개하면서 나가는 사람. 전도하는데 열심을 이루는 사람.
그리스도의 피로 깨끗함을 받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
그러면 오늘 힌옷 입은 사람들은 누구인가
성경에서 찾아 보면 모든 천사가 보좌와 장로들과 네 생물 주위에 서 있다가 보좌 앞에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는 자들. 각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온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다
큰 환난에서 나온 사람들이다
그리스도의 보혈로 자기들의 옷을 씻어서 힌옷을 입고 섬기는 사람들이다
대 환란의 때는 대 추수의 작업의 시대이다
그리스도의 피에 자기를 씻어서 희게 한 사람들이다
그리스도의 피로 나를 깨끗이 싯어서 마지막 때에 복음을 위하여 쓰임받는 자가 되도록 해야 한다 예수님 이름으로 만이 가능하다 아멘 감사 합니다 .
90. 제 19과 일곱 나팔 재앙
계 8;1-7절
일곱째 인을 떼실때에 하늘이 반시간 쯤 고요 하더니 내가 보매 하나님 앞에 일곱천사가 서 있어 일곱나팔을 받았더니 또 다른 천사가 와서 제단 곁에 서서 금향로를 가지고 많은 향을 받았으니 이 모든 성도의 기도와 합하여 보좌 앞 금 제단에 드리고자 함이라
향연이 성도의 기도와 함께 천사의 손으로부터 하나님 앞으로 올라가는지라
천사가 향로를 가지고 제단에 불을 담아다가 땅에 쏟으매 우레와 음성과 번개와 지진이 나더라
일곱나팔을 가진 일곱천사가 나팔을 불기를 준비하더라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섞인 우박과 불이 나와서 땅에 쏟아 지매 땅의 삼분의 일이 타버리고 각종 푸른 풀도 다 타 버렸더라 아멘
91, 제 20과 무저갱의 재앙
계 9;1-6절
다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보니 하늘에서 떨어진 별 하나가 있는데 그가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더니
그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화덕의 연기가 올라오메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말미암아 어두워지며
또 황충이 연기가운데로부터 땅위에 나오매 그들이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으니
그들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침을 받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그러나 그들을 죽이지는 못하게 하시고 다섯달 동안 괴롭게만 하게 하시는데 그 괴롭게 함은 전갈이 사람을 쏠때에괴롭게 함과 같더라
그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죽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그들을 피하리로다
황충이 무저갱에서 나왔다 다섯째 나팔을 불면서 무저갱이 열렸다
또 다섯째 대접은 짐승의 보좌에 쏟아 진다
일곱째나팔에는 구체적인 설명이 없다
하나님이 그의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하나님의 비밀이 이루어지더라는 말씀과 같이 일곱째 대접은 공기 가운데 쏟아 붇는데 무서운 일이 일어난다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살펴야 할 것은 무저갱이다
무저갱이 열리면 거기서부터 나쁜것들이 기여 나온다
사실 무저갱은 마귀와 그 졸개들이 같혀있는 곳이다 천년동안 같혀있는 동안 세상에는 놀라운 평화의 세계가 이루어진다고 계시록 20장에서 설명하고 있다
무저갱은 지옥가 다르며 음부하고도 다르다
무저갱이란 뜻은 영어로 바텀 레스 핏트- 밑이 없는 굴. 끝이 없는 굴. 끝이 없는 밑바닥이 없는 굴이다
신약성경에서 누가복음.로마서. 계시록 등 7번 나온다
무저갱은 마귀의 세계다. 마귀들은 우리를 어둠의 세계로 끌어가려고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이 어두움에서 우리를 건지시여 천국으로 인도하신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돌아가시고 부활하심으로 우리의 구속을 이루시였다
회개했다고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복음을 받아 들일 때 구원을 받는 것이다
아멘 오늘 이시대 하나님의 인을 맞고 많은 사람들을 살리고 세우는 증거자로 마지막 때를 주님 맞을 준비하면서 날마다 감사와 찬양과 기쁨으로 살아 가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
계시록 8장은 일곱나팔 재앙이 시작과 일곱 대접재앙이 나온다
두재앙의 공통점; 재앙이 내리는 장소가 같고. 하나님 앞에 예배드리는 일과 연과되여 있다.
성도들의 기도와 나팔재앙이 연결되여 있다.
성도들의 기도는 금향로에 가득한 향. 또는 금대접에 가득한 향이라고 한다
하나님께 올라가는 기도가 두가지로 설명되고 있는데 재앙은 기도에 대한 응답이다
하나님 께서 특별히 귀담아 들으시는 것은 의인들의 호소이다
의인들이 억울함을 당하시는 것을 그냥보시지 않으신다 갚아주신다
나팔재앙에서는 향로에서 불을 쏟아 가지고 재앙을 내렸다고 말씀하시는데 그러면 성경에서 불이 나와 사르는 일이 있었는데 아론의 두아들 나답과 아비후가 다른 불을 드리다가 죽은 사건이 있다
사무엘은 기도를 쉬는 것은 죄라고 고백하였다
나팔재앙은 온세상이 다 듣도록 나팔을 분다는 면에서 중요하다
그래서 복음의 나팔을 힘차게 불러야 한다 재앙속에서도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도록 하여야 한다
대접 재앙에는 우리 성도들이 뜨겁게 기도함으로 하나님께 올려야 한다
마지막 때에 예배를 회복해야한다
히10;25절과 같이 모이는 일에 힘써야 한다 하나님 앞에 은혜를 구해야 한다
항상 감사함으로 하나님앞에 나가야 한다 아멘 감사 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