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남편이 암투병중이고 비타민c,코큐텐,비타민 d3,밀크시슬,맥주효모,유산균복용중입니다.녹즙도 하루 세번씩 마시고요.정맥주사는 주1회 맞고있어요.
추가로 알파리포산 복용하려니 통관문제로 구할수가 없어서 당뇨가 계신분한테 대신 처방받아서 복용예정입니다. 당뇨환자이신분은 시아버님이신데 다니는 병원에서 처방 받아온것이 안토옥시에이취알정 600미리짜리를 받아오셨네요. 이거 당뇨가 없는 남편이 복용해도 무리가 없는지요?아님 치옥타시드100미리짜리 3번을 먹는게 낫는지요?(정맥주사 맞는병원에서 구입했어요.)
첫댓글두약의 성분이 모두 알파 리포산으로 동일하고 하루 복용권장량이 200-600mg 입니다. 보통 환우들에게 200mg 씩 하루 2회 권하는데 의사에 따라서는 600mg 씩 2회 많은 양을 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당뇨병의 합병증인 다발성신경염의 치료를 위해 처방하는 데, 수용성+지용성 항산화제로 당뇨와 무관하게 복용해도 됩니다.
첫댓글 두약의 성분이 모두 알파 리포산으로 동일하고 하루 복용권장량이 200-600mg 입니다.
보통 환우들에게 200mg 씩 하루 2회 권하는데 의사에 따라서는 600mg 씩 2회 많은 양을 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당뇨병의 합병증인 다발성신경염의 치료를 위해 처방하는 데,
수용성+지용성 항산화제로 당뇨와 무관하게 복용해도 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당뇨가 없는사람이 한꺼번에 복용하면 저혈당이 오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