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녀온 all that Barbecue(올댓바베큐)를 소개합니다.
둔산 Vips 3층에 있구요, 빕스처럼 샐러드바를 기본으로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빕스와의 차별성은 스테이크 등 메인메뉴를 시키면 샐러드바 요금에 메인메뉴 가격이 추가되는
방식입니다. 그래도 샐러드바 기본가격이 빕스에 비해 저렴한 수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별루라고 생각하지만, ㅋㅋㅋㅋ(제 입맛은 좀 토속적이거든요.ㅎㅎㅎ)
아이들 입맛? 여성분들 입맛에는 적합한듯 했습니다.
피자, 치킨류, 스파게티 ,샐러드, 샌드위치 등이 괜찮은 편이거든요..좀 자극적이긴함.(매움)
아..면종류가 많아요. 곤약면, 누들, 비빔국수, 짜장면 까지 있어요~.ㅋㅋㅋ
커피도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둘다 제공되구요.. 건강음료 제공됩니다.(식초,녹차 음료 등)
요즘은 오픈기념으로 와인도 한병 시키면 두병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레드와인+화이트와인)
그리고 메인메뉴 중에 요일별로 할인되는 메뉴가 있으니, 요일 특선메뉴를 시켜드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메인메뉴중에 3가지를 먹어봤는데, 스테이크 맛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샐러드바보다 메인이 괜찮은듯..
음...애쉴리와 빕스의 중간수준이라고 할까요? (애쉴리보다 약간비싸고 빕스보다 싸요!)
암튼 올댓바베큐는 천안이 본점이구요. 천안에서 대박나서 대전으로 확장한 가게입니다.
추후 다른지역으로 확장 예정에 있다고 하네요. 대전점 사장님은 아주 젊으신 분입니다.
(ㅋㅋ 제가 같이간 일행중에 대주주님이 계셔서 사장님하고 인사도 하고 얘기도 들었습니다.)
여기 오픈한지 한달 남짓 됐다고 하는데, 이미 대박난 듯 합니다..홍보 없이도 사람들이 꽉 차더군요.
여성고객이 거의 80%정도 되는 듯 했습니다. 일찍 가지 않으면 기다려야 할겁니다.
맛집수준은 아니지만, 분위기 좋게 다양한 음식을 마음껏 드시기 위한 장소로,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장시간 밥먹고 수다떨기의 장소로, 가족끼리 오붓한 식사의 장소로,
가볍게 한번 가볼만한 정도의 수준으로 추천합니다. ㅎㅎㅎ
대공함 사람들 한번 같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사진은 한 블로거님의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http://blog.daum.net/gksktlsrja/4659492
첫댓글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요....가까운곳에 있으니까...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저두 금욜날 갔었드랬죠^^ 맛 괜찮아요...근데 떨어진 음식들이 빨리빨리 채워지지 않는다는~
여기도 가보고 싶었던 곳. 얼른 가봐야 되는데 빕스에 길들여진 몸이라 자꾸 빕스만 찾게 된다는 ㅋ
처음에 개업할때 50%할때 한번 그 이후에 한번 가봤는데 처음에는 너무 바빠서 별로 였는데 두번째는 좀 한가해지니 먹을만하네여 개인적으로는 빕스보다는 괜찮게 먹었어요
저도 50%행사할때 가보고 안가봤는데 한가해졌다니 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여기 치킨맛있었는뎅 ㅎㅎ
안그래도 가려고 벼르고 있죠ㅋㅋㅋ
저 여기 자주 갔음..추석연휴때도 가구..ㅋㅋㅋ 두번째 가니까 커피가 너무 맛있더라구요~...올댓하우스의 허브향 나는 돼지 바베큐가 맛있고, 햄치즈 샌드위치가 맛있고,... 여기 아메리카노는 너무 맛나서 3잔이나 마시구 왔다는...ㅎㅎㅎ 커피 정말 맛있어요..
안그래도 궁금하던 곳이었는데..ㅋㅋ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담에가서바베큐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겠다. 좋은 정보 감솨... 어 근데 블로그는 누가쓰셨는지 참 냉정하게 쓰셨네요. 그래서 다시 한번 생각..
평일 점심때 가시면 저렴하게 먹을만해요!
가보고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