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임무 : 여명의 설원에 있는 검은속삭임 협곡(여명의 설원 남쪽 최하단)에서 서식하는 헤더린의 악마들을 잡아
'헤더린의 눈물' 5개를 모은 다음, 타락의 흉터에 있는 '노쇠한 다이오'에게 가져다준다.
퀘스트 레벨 : 60 Lv

'저주받은 땅'의 '타락의 흉터'에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도의 A 위치)

오래전에 했던 퀘스트라서 헤더린의 악마를 잡는 ... 스샷이 없네요.
'여명의 설원' 최남단에 있는 '검은 속삭임 협곡'으로 가시면 됩니다.

혼자서 잡으실 수 있는 분도 물론 계시지만, 필드라고 해도 59이상 정예 악마들이라 혼자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예수호병은 죽음의일격이나 회전베기등을 사용하고, 사냥개는 마나연소를 사용하며 근접공격력도 무시못합니다.
서큐버스(헤더린의신도)는 원거리에서 어둠화살을 쓰기도 하지만 정신지배도 걸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요즘은 60레벨 사제분들이 퀘스트 아이템 '어둠의 눈' 작업하러 잘 가시는 편이라 파티구하는 것은 수월하시리라 봅니다.

감옥의 외벽, 감옥벽의 재료 2가지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다음 연계(감옥에 가두기)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 파멸의 수호병 퀘스트를 진행하실 때의 유의점 >>
1. 흑마법사가 60레벨이 아니면 퀘스트를 주지 않습니다.
2. 흑마법사 한 사람이 퀘스트를 수행 중이면 다른 흑마법사에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즉, 한 분이 '저주받은 땅'에서 퀘스트를 받아서 다른 분들에게 공유시켜줄 수 있습니다.
>> 공유 가능한 퀘스트 : 감옥의 외벽, 감옥벽의 재료
5. 감옥의 외벽, 감옥의 재료 - 두 개의 퀘스트 중 두 개 모두를 완료하셔야 다음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외벽을 먼저하던 재료를 먼저하던 완료 순서는 상관없습니다.
(완료할 때도 타락의 흉터에 가야되기 때문에 모두 준비해서 가시는것이 정신건강상 좋을 수 있습니다)
4. 감옥의 외벽, 감옥의 재료 - 두 개의 퀘스를 완료한 다음의 퀘스트는 당연히 공유가 불가능합니다.
5. 퀘스트를 주는 '노쇠한 다이오'가 파멸의 수호병을 소환할 때 다른 사람의 희생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언급합니다.
즉, 흑마법사를 제외하고 파티원 4명이 소환할 때 필요하다는 것을 미리 알려주므로 나중에 스킬에 대한 오해가 없으셔야합니다.
(간혹...흑마법사 말고 4명이나 필요한것을 몰랐다고 이런 짜증나는 스킬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퀘스트를 주는 NPC들이 하는 말을 주의깊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는 섬게이트 입니다.
첫댓글 이퀘 한사람이 몇사람 없는데 그중 한명이 바로 저에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