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공간의 다양한 현상들
우주공간은 눈으로 보는 것처럼 단순하고 투명한 세상이 아니었다. 땅에는 온갖 형태의 지형이 있고 자연현상이 존재하듯, 우주에도 다양한 형태의 공간이 존재하고 현상들이 존재했다.
단지 그러한 현상들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간과할 수도 있었고, 측정할 수 없기 때문에 무시해 버릴 수도 있었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다고 무시하고 간과할 수 없는 세상이 우주공간의 다양한 현상들이었다.
그러한 우주공간의 현상들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저미머니 현상
우주공간에서 발생하는 볼록렌즈 현상이다.
저미머니 현상이 존재하는 우주공간에서는 먼 곳이 가깝게 보이고 작은 것들이 크게 보인다.
그래서 저미머니 현상이 존재하는 우주공간에서 멀리 떨어진 별빛을 관찰하면 작은 별이 크게 보이게 되고 멀리 떨어진 공간이 가까운 공간처럼 느껴지는 착시 현상을 나타낼 수 있다.
우주에는 다양한 형태의 저미머니 공간이 존재한다.
저미머니 현상으로 멀리 떨어진 우주공간의 현상들을 가까운 느낌으로 관찰할 수 있다. 희미한 별빛도 밝게 볼 수 있고 희미한 세상도 좀더 뚜렷한 모습으로 바라볼 수 있다.
UFO의 전자눈은 우주공간의 수천억 광년 떨어진 거리의 세상도 관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게 엄청난 힘을 가진 UFO의 전자눈으로도 측량이 불가능한 세상이 얼마든지 우주공간에 더 존재한다고 한다.
곧 우주공간은 끝이 없는 세상이란 의미이기도 하다.
그렇게 끝도 없이 멀리 떨어진 세상을 희미하게나마 관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힘이 우주공간의 저미머니 현상이었다.
서버니 현상
우주공간에서 발생하는 오목렌즈 현상이다.
서버니 현상이 존재하는 우주공간에서는 큰 세상도 작게 보이고 가까운 거리도 멀리 보인다. 때로는 존재하는 세상조차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UFO 선실에는 밤하늘을 바라보는 효과를 나타나게 해주는 장치가 있다. 그 밤하늘 장치를 통해 우주를 바라보면 무수하게 빛나는 성좌들과 은하계를 관찰할 수 있다.
어떤 성좌는 금방 손에 잡힐 듯 가까이 뚜렷하게 보이기도 하고, 어떤 성좌는 너무 희미해서 보일 듯 말 듯한 흔적으로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밤하늘의 별들은 뚜렷하게 보인다고 가까운 거리에 존재하고, 희미하다고 멀리 떨어진 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오산이다.
육안으로 관찰한 우주공간의 세계들이 멀리도 느껴지고 가까이도 느껴지는 것은 착시 현상일 뿐, 실제의 거리는 측량할 수도 없고 크고 작은 세상도 구분할 수 없다.
우주공간은 서버니 현상과 저미머니 현상이 교차하고 있으며, 육안으로 바라본 현상만으로 우주의 크고 작음을 논한다는 자체가 무의미하다.
나미너니 현상
우주공간의 굴곡 현상이다.
지상에는 산과 강이 있고, 높은 곳과 낮은 곳이 있어 모든 지형들이 주름으로 잡혀 있다.
우주공간도 지상과 다르지 않게 심하게 왜곡되기도 하고 어긋나기도 하면서 다양한 형태의 굴곡 현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곧 우주는 왜곡되고 주름진 공간이다.
우주공간의 왜곡되고 어긋나며 굴곡으로 주름진 현상을 통틀어 나미너니 현상이라 한다.
우주공간에서 나미너니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우주 에너지의 작용 때문이다. 우주공간은 에너지의 각축장이다.
다양한 에너지의 힘들이 서로 밀고 당기면서 벌어지는 각축 현상에 의해서 우주공간의 다양한 굴곡과 어긋남이 발생하고 있다.
지상에서 축지법을 사용하면 멀리 떨어진 거리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듯, 우주공간에서 나미너니 현상을 이용하면 멀리 떨어진 공간을 가까운 거리처럼 이동할 수 있다.
UFO는 나미너니 현상을 일으키는 귀재이다.
UFO는 무변광대한 우주공간을 치맛자락처럼 주름잡으면서 이동한다. 그래서 UFO는 우주의 먼 공간이 두렵지 않고 자유로운 우주여행을 즐기며 우주의 정복자로 활동하는 것이다.
거미 현상
거미 현상은 우주의 지름길이다.
거미는 우주의 터널과 같은 현상인데, 우주와 우주 사이를 연결해 주는 통로이기도 하다.
거미는 화이트홀이라는 별칭으로 부르기도 한다.
화이트홀의 우주 터널을 통과하면 아무리 먼 우주 공간도 눈 깜짝할 사이에 이동할 수 있다.
우주터널에는 특수한 우주에너지가 작용하고 있으며, 아무리 큰 별이라도 단숨에 먼 공간까지 이동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
UFO는 장거리 우주를 여행할 때 화이트홀의 지름길을 이용하며, 지구에서 샤르별에 도착하기까지 5개의 화이트홀을 통과한다.
으디느마 현상
우주 공간의 신기루 현상을 으디느마라고 부른다.
지상에서 신기루를 구경할 수 있듯 우주에서도 신기루 현상이 나타난다. 갑자기 성좌들이 나타났다 사라지기도 하고, 아름다운 문명세계의 별이 우주에 떠 있다가 유령처럼 사라져 버리기도 한다.
지상의 신기루는 빛의 복사 현상이라면 우주의 으디느마는 에너지의 복사 현상이다.
우주공간 어딘가에 존재하는 현상이 우주에너지에 복사되어 멀리 떨어진 우주공간에 나타나는 것이 으디느마 현상인 것이다.
우주를 여행하면서 맨 처음 으디느마 현상을 목격한 곳은 우구무 공간이었다. 우구무 공간을 통과하다 갑자기 나타난 아름다운 녹색의 별을 발견했는데, 아니와 내가 UFO 분체를 타고 그 녹색별에 도착했을 때, 신선의 세계 같은 아름다운 문명의 모습을 발견하였다.
그 아름다운 세상에 매료되어 UFO 분체를 타고 정신없이 구경하고 다니다가 갑자기 황당한 현상을 목격하지 않을 수 없었다.
금방까지 눈앞에 펼쳐져 있던 아름다운 세상의 모습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고 말았기 때문이다.
그때 유령 세상을 방문한 느낌이기도 하고 귀신에게 홀린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나중에 우주의 신기루인 으디느마 현상이란 사실을 아니의 설명으로 알게 되었다.
으디느마 현상은 우주를 여행하면서 가끔씩 겪게 되는 현상이었고, 우주 여행의 별미 같은 체험이기도 했다.
저스이 현상
우주를 여행하면서 신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그 현상을 저스이라 한다.
우주를 여행하다 보면 성역이라든가 금단의 공간 같은 곳을 만나게 된다. 그 세상은 대부분 거룩한 빛으로 가려져 있는데, 아무리 신출귀몰한 힘을 지닌 UFO라도 함부로 통과할 수 없는 영역이다.
그 영역의 근처를 통과할 때는 저스이 목소리를 듣게 된다.
저스이 목소리를 통해 고도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데, 그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어두운 생각이 저절로 밝아지기도 한다.
저스이 현상은 한마디로 우주의 거룩한 목소리다.
우주의 거룩한 목소리를 듣고 있을 때는 저절로 마음이 숙연해지고, 보이지 않은 힘 앞에 마음의 옷깃이 여며지게 된다.
저스이 목소리는 쉬지 않고 자아의 존재 가치를 일깨워 주기 때문이다.
세상에 둘도 없는 자아, 한 번 상실하면 다시 회복할 수 없는 자아, 세상의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자아, 그 소중한 자아를 일깨워 주고 일깨워 주는 저스이의 거룩한 목소리는 우주여행을 마칠 때까지 속삭이며 들려왔다.
4차원 문명세계의 메세지 3 <4차원 문명세계를 향한 UFO 여행기> - 박천수著
첫댓글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으디느마 현상과
저스이현상이 특히 신비롭네요
네 신비한 우주현상입니다 ^^
고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