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아. 지난 경선 때 사람은 이긴것을 여론조사 승리로 이끈 선거에 달인 이재오를 두고 한나라당 때거지로 몰려서 분당에 구석구석 누비는 행동은 참 한심하다.
이재오는 딸딸이(자전거) 타고서 나홀로 일당백 투혼으로 재 보선 승리로 이끈것을 親李들은 귀감으로 삼지않는 이유는 큰 오산이다.
친이들아.. 燈下不明 모르느냐? 헛거참
선거에 잔머리 굴려서 승리로 역전시키는 천하에 칠삭동이 현대판 한명회 이재오를 지근에 두고 안상수 나경원 김무성 때거지 몰려가는것 보담은.
선거에 달인 이재오를 왜 왜. 선대본부장 앉히지 않는 까닭은 무엇인가?
강재섭 김무성 이재오 트리오를 앞세우면 승리는 무난할껄 헛거참 이해가 안가는군
3인 트리오는 국민 지지도 인기는 천하제일 아닌가?
존경하는 박사모님 3인 트리오 분당으로 가서 딸딸이를 타고 골목골목 누비면
강재섭이 투표를 하나마나 당락에 결과는 뻔하지않습니까?
“특히” 이재오와 강재섭은 이명박 대통령에겐 특등 공신인데. 강재섭이 속내는 이재오를 원망하고“도 남지않을까 하지않을까요?
도대체 親李들 실질적인 首長인 이재오에게 응원요청 않는 강재섭이는 큰 실수다.
이재오는 천상천하 지존 경선을 승리로 이끈 모사에 麒麟兒가 시시한 國會議員 末年選擧 개입을 하겠는가?
명세기 대권이란 국민에 심판을 받고자 하는 이재오는 지난 경선에 런닝메이트 대하는 태도는 사나이로서 잘못이 아닌가 한다. 이재오가 분당에서 유세를 한다면 손학규는 웃을까 울상일까?
박사모 여러분에 생각은 어떤지요?
정치판이 제아무리 배신을 손바닦 뒤집듯 한다지만 그래도 강재십 김무성 이재오는 일맥상통 통하지 않는가. 의리없는 이재오로군.
국민 지지도 천하제일 이재오는 일말에 信義를 생각하면 강재섭에 찬조연설 해라?
박사모 여러분에 현명한 판단은? ㅎㅎ
첫댓글 줄타기선수 죄섭이, 치사한 배신자 무성이,보온병 행불상수,국민밉쌍 모사꾼 죄오. .완전 썩은내나는 집단이로세. 거기다 마이너스손우리의 명박씨까지 더하면 환상이 따로 없네..
이재오 입으로만 국익과 당의 발전을 위해서라고 떠들지만 정작 불구덩이에 들어 갈 사람은 절대 아닙니다.
100번 맞는 말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