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가 World 채널을 가지고 있어서 해외 활동할 가수들에게 굉장히 중요한 플랫폼이더라구 그런데 혐한 기업이 만든 XG라는 Xpop 요상한 그룹이 출연하는게 정말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 "한국을 사용한다" 는 표현을 하는 혐한 그룹이 한국 공영방송에 출연하는게 맞는일일까? 싶어 우리 수신료로 운영되는 곳이잖아. 그런데 일본 발판이 되다니... XG검색해서 기사들을 보면, 출근길 사진부터 각종 말도 안되는 기사들이 넘쳐나. KBS 출연 못하는 한국 아이돌들도 많은데 굳이? 혐한 그룹이? 싶네.
우리가 마냥 일본인 멤버를 배척하는게 아니잖아? 한국어 배우고, 한국어로 노래부르고, Kpop 가수다 하는 아이돌들 팬 많잖아. 그런데 XG는 그게 아냐 일본 특유의 음흉함이 그대로 들어가 있는 그룹이야.
에이벡스 회장은 XG 이외에도 추가로 그룹들을 이런식으로 양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대. 나는 싹을 잘라야 한다고 봐.
우리 꿈많은 한국 아이돌들의 자리를 XG라는 그룹에게 내어주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
특히, 다음주에도 뮤직뱅크 나올 수도 있다는 말도안되는 이야기가 있더라구.
여시들아 나랑 같이 KBS의 답변을 들어보자. 청원 1000명이 넘으면 KBS가 공식 답변을 제출해야한대. 지금 200명 넘어서 이슈청원까지 갔거든? Kpop을 사수하는 마음으로 동의 부탁해ㅜ
여기저기 퍼가죠! 제발 ㅜ 화력이 필요하다
그런데 일본 네티즌들은 이걸 빌미삼아 Kpop 아이돌들을 까내리고 있어. 진짜 트위터나 일본 글 보면 열이 뻗치다 못해 피꺼솓임.
XG의 모회사는 에이벡스 일본 엔터테인먼트야. 그 회사의 회장이 유튜브 라이브에서 한 망언들을 보소...
첫댓글 동의했어! Kbs가입 걍 네이버 연동만하믄 바로 되서 간편하네~
동의 완
동의완
완
동의완!
했어
뮤뱅뿐 아니라
음중 인가 엠카 쇼챔 다 나오더라
진짜 뒷돈 얼마 받은거야
동의 하고 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