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
부산저축은행을 비롯한 7개 저축은행에서 영업 정지 전날 영업 시간이 지나 1077억원대가 부당 인출된 데 대해 국민들은 분노하고 있다.
분노는 부실한 감독을 한 금융 감독 당국으로 모아진다. 부당 인출은 정치적인 사안으로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고, 검찰은 수사에 착수했다.
현대캐피탈 해킹, 농협 전산망 마비에 이어 제기된 저축은행 부당 인출로 인해 금융산업의 총체적 위기. 대부분 금감원 출신 인데 부당인출을 막기 위해 현장에 간 쫄따구 금감원 직원들은 추상같은 선배의 요구로 아마도 술자리에 하느라고 객장에 남아 늦은 시간까지 인출해도 알 수가 없으리.....
눈뚠 봉사를 파견 했으니...
|
첫댓글 밖으로 더러나지 않아 그렇지 이러한 곳이 한두군데 겠습니까? 권력과 힘이 있으면 안되는 것이 뭐 있나요. 이를 기회로 대통령께서는 마지막 남은 임기기간 동안에 외적인 것 보다는 내적으로 잘 못되고 썩어 빠진 부분을 잘 손질하여 말로만 하는 공정사회가 되지 않도록 정리되었으면 좋겠지요.
동감입니다. 한두군데가 아니고 온갓 곳에서 권력을 휘둘고 있겠지요. 철저히 수사해야할 검찰들도 한통속이겟지요. 그러니 법 무서운줄 모르고 지들 세상처럼 온갓 짖을 다하지요. 에고 푸른집에 살고있는 사람 자체가 부도덕인데 다른곳은 오죽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