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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정보 - 시승/리뷰 G35 세단 2000km 시승기...
Uranus 추천 0 조회 2,071 08.11.12 21:26 댓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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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8.11.12 22:25

    첫댓글 저도 엑셀이 상당히 민감하다고 느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가격도 참하고 변속속도도 빠르고 이정도면 어디가서 꿀리진 않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승만 해본거라 다는 못느껴봤지만 덕분에 잘 알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 08.11.14 19:25

    엑셀의 민감성은 그 어느 분이라도 타보시면 모두 느끼실 수 있을 정도로 참 민감하더군요. 역시... 달리기 위한 셋팅인듯 합니다 ^^;

  • 08.11.13 02:21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인피니티 차량은 짧은 시간 동안 Q45 하고 Q35 밖에 타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G35에 대해서 재미있고 자세하게 잘 써 주셔서 시승 이상으로 좋은 정보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G37 구페 시승기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작성자 08.11.14 19:26

    많이 부족한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나름 실감나게 쓸려고 노력은 했습니다만....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 다음번 시승기를 올릴 기회가 생기면 꼭~ 올리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8.11.14 19:28

    너무 좋게 봐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많은 차량을 타보진 않았어도... 각각의 장점들이 뚜렷이 보이는 차들이 점점 늘어나서 시승기를 쓸때마다 너무 재미있어 하고 있답니다. 많이 부족한글 좋은 평가 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08.11.13 14:24

    전 쥐35를 2년가까이 소유하고 있었는데 저보다 더 쥐35에 대해 잘 파악하신거 같아 놀랐습니다. 2개월정도 타면 엑셀반응은 매우 익숙해지다 못해 그러한 반응에 친밀해집니다. 너무 과민한 반응때문에 2008년도식은 ecu셋팅을 다르게 하여 조절을 한 상태구요. 쥐35는 아무리 잘 달려도 세단입니다. 세단이 갖는 특성을 버릴 수 없죠. 다만 세단 중에서는 참 잘 달리고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드는 차입니다...참, 브레이크는 제 견해로는 좀 아쉽습니다. 좀 밟으려면 써스는 꼭 하셔야 하구요. 미션은 M모드에서 운전자가 바꿔주지 않는 이상 절대 변속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재미있게 운전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작성자 08.11.14 19:30

    아! 저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변속을 하였나 보네요! 레드존에 가면 저도 모르게 변속을 하는것이 습관이 되어서 ;;; ㅎㅎ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08.11.14 12:52

    코너시에 흐르는 현상은 운전자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러한 느낌이 좋습니다. 앗싸하다고나 할까요...뒤쪽이 살작 돌아주는 맛이 쥐35의 재미 중에 하나 같습니다. 물론 조심은 해야하지요...암튼 짧은 시간에 쥐35의 특성을 잘 파악하시는 것을 봐서는 운전을 정말 잘하시는 분 같네요...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 08.11.13 15:16

    Uranus님의 운전 실력은 정말 탁월합니다^^

  • 08.11.14 12:52

    아...그렇군요...한번 뵙고 싶습니다....^^

  • 작성자 08.11.14 19:31

    앗 로이 누나 ㅇㅅㅇ;;; 제 얼굴에 황금칠을 해주시네요!! ㅠㅅㅠ. 태희아빠님 전 아직 배울것도 많고 경험도 부족한 단지 운전하는것을 매우 좋아라 하는 녀석이랍니다. 다음 모음에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좀더 디테일한 감상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08.11.15 14:45

    운전이 좋아서 하시는 분들이 정말 고수더라구요...^^ 정모때에 나갈 수 있으면 꼭 나가서 뵙겠습니다...^^

  • 08.11.14 14:31

    멋진 시승기네요... 닛산의 G씨리즈, Z씨리즈 참 좋습니다... 전력적으로 미국시장에만 맞추다보니 서스펜스가 너무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 코너가 많고 노면이 안좋은 한국에는 조금 더 단단한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건 튜닝으로 해결되는 문제고 달리기성능으로서의 기본기는 탄탄하니까요... 그리고 G쿠페는 G세단보다도 하체강성이나 핸들링이 좀 더 낫더군요... 닛산의 4륜기술(아테사 E-TS)도 후륜과 4륜의 장점을 합쳐져서 좋은평가를 받고 있어서, FX나 G쿠페 4륜버젼 타보고 싶네요...

  • 작성자 08.11.14 19:32

    G35의 4륜은 좀더 재미있게 탈 수 있는 머신이라고 베스트모터링 리뷰에서 나오더군요. 그래도 말씀 하신데로 너무 서스가 물렁해서... 롤이 엄청~ 심하기에 하체 튠은 필수 인듯 합니다. g37은 더욱 좋아졌으니 ^^; G의 메니아들이 점점 푹 빠질 수 밖게 없을듯 합니다.

  • 08.11.22 10:20

    G35를 구입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저보다 더 잘 아시네요. 저로선 100% 공감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단시간 내에 저렇게 파악을 하시는 게 너무 신기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08.11.22 21:28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기쁘네요~ 제대로 타본 차량들은 그때 느꼈던 감성이 사라지기 전에 글로 남겨놓는 습관이 있어서... 글을 써보곤 한답니다 ㅋ 다음엔 좀더 잼난 글을 써봐야겠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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