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알고리즘을 기술하는 문제가 있는 자료구조의 경우.. C, C++ 상관없을듯 합니다.. C++로 쓴 다음에 " 이건 C++ 코드에요 " 라는 말만 달아주면 되겠죠.. 문제에서 C로 기술하라고 하지 않는 이상 말이죠.. 지금까지 C로 하라는 문제는 나오지 않은듯한데요?? ;;
첫댓글 알고리즘을 기술하는 문제가 있는 자료구조의 경우.. C, C++ 상관없을듯 합니다.. C++로 쓴 다음에 " 이건 C++ 코드에요 " 라는 말만 달아주면 되겠죠.. 문제에서 C로 기술하라고 하지 않는 이상 말이죠.. 지금까지 C로 하라는 문제는 나오지 않은듯한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