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시:2014년 4월26일 11:00~16:30
어디를:인천둘레길5코스(신명요양원~도룡뇽마을~인천대공원)
거 리:약 10.5km
시 간:5시간30분(점심시간포함.아울러,제가 늦어서 중간에 기다려주신 시간)
누구와:갈**님,구*님,별*님,아도행 회원,인천둘레길 회원등 약 20여명.
(먼저 저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늦어서 중간에서 연락과 기다려주신 갈**님,구*님,그리고,참석해주신 인천 회원분들께 죄송합니다.)
신명요양원에서 약사사까지 가는길을 잃어버려 약간 헤매 시간을 지체해 버렸습니다.시간을 만회하기위해 산길을 열심히 뛰었습니다.
약사사 출발표시
새로 만들었다는 인천둘레길 닻모양 표지판
산불초기 진화용 간이 소화수
삼색리본.(갈**님께는 죄송하지만,평화누리길 리본보다는 눈에 확 띄지 않지만,오늘은 고마운 리본이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오솔길
산불이 곳곳에 많이 났어요.우리모두 산불조심합시다.
바쁜와중에도 꼬인 리본을 풀면서 한장.
주안산길 연결통로
연결통로를 건너와 인증샷.배낭에 단 노란리본.뜻은 다 아시겠죠?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만월산터널안 벽화
오늘 참석하신 남자분들만.....
금낭화?잘 모르겠어요.
도룡뇽알
올챙이들
다들 도룡뇽알 구경 하시네요.
올챙이들(개구리인가?도룡뇽인가?)
바위에 표시된 둘레길 표시
불로약수터.한모금 마시려 했으나 음용불가.
꽃이름은 모르고 신기하여...
금마산 정상에서 갈**님과 구*님
아도행 황금알님과 민들레님
날아가는 벌을 찍어 봤습니다.
휴식하며 저도 한장
뒤쳐져 오신분들이 길을 잃어 길을 설명하신 갈**님.저에게도 이러셨겠지요?죄송합니다.
잠시 명상에 잠기신 구*님.
오랜만에 정면에서 찍어 봤습니다.
저희를 위해 리딩하시는 갈**님.감사합니다.
음~~~자연의향기.
이꽃도 모르겠습니다.그냥 이뻐서...가르쳐 주세요.구*님.
요기서 잠깐 쉬자고 하시는 갈**님.
미추홀학교.
길거리에 핀 수국.좀 더 크면 햐얗게 된답니다.구*님이 알려 주셨어요.
자전거를 대여,판매하는곳.가격도 천차만별.
전 잘모르겠는데,무슨자전거가 240만원씩이나...수입인가?
인천대공원으로 가는 터널.
인천대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대공원 수목원입구에서 관람명부를 작성하시는 갈**님.
수목원과 공원사진은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오늘 좀 더웠지만,즐거운 도보였습니다.수고하신 갈**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초반은 저 때문에,중반은 다른 일행때문에 일정에 차질을 빚어 너무나 죄송합니다.마지막으로,꾸준히 잘나온 저에게 주신 인천둘레길 핸드폰걸이까지 주시고.....아도행 회원님중 한 분은 무척이나 갖고싶어 하셨지만,드릴수가 없었습니다.너무너무 감사합니다.보시고 탐내지 마세요.아무나 주는것이 아니랍니다.오늘 수고하신 갈**님,구*님.건강하시고,다음길에서 뵙겠습니다.
첫댓글 인천둘레길 정말 아름답네요 가다오너라 수고 많으
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제가 좋아하는 산길이 많습니다.이번길도 좋습니다.건강하시고,행복한 한주 되세요.
바삐 오시면서도 좋은장면 다 담으셨네요.찍어주신 제 사진 퍼 가겠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다음길에서 뵈요.
감사합니다.가져가실 사진이 있어 다행입니다.건강하시고,다음길에서 뵙겠습니다.
금강님!^^* 수고많으셨어요! 바삐 쫓아오시느라 힘이 많아드셨으리라생각이드네요!^^*
암튼 초행길을 잘 찾아와주셔서 고마울따름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숲길도 많이 찍으
셨네요. 전 점점 게을러져서 아직도 사진을 못올렸답니다.^^&*ㅋㅋㅋ 오늘저녁에는 꼭
올려서 볼거리를 제공할께요!^^* 멋진 사진 즐감하고갑니다. 다음에도 아름다운길에서
함께할수있기를 기대하여보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항상 행복이 넘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저때문에 일정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다음부턴 일찍 서두르겠습니다.덕분에 좋은공기 마시고,좋은구경도 했습니다.후기 기대하겠습니다.건강하시고,비는 오지만 즐거운 한주 되세요.
@금강 함께하여 즐겁고 행복했어요!^^* 또 시간이 맞으면 함꼐하시자구요!^^*
고생 많이하셨던날로 기역되실것이네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채화석 네.시간 맞으면 함께 하겠습니다.고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다음 소래포구로 가는길이 기대됩니다.즐거운길 인천둘레길,평화로운길 평화누리길.모두 사랑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인천둘레길 5코스 강추합니다.오솔길이 걷기좋고,꼭 심학산을 걷는 기분였습니다.얼굴색이 구릿빛이면,건강한거 아닌가요?참!일오삼님도 검사결과 나오셨나요?건강하시고,좋은길도 많이 소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