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07. 12. 3.부터 중국사업을 강화하기 위하여 마포사무실을 접고 삼성역 뒤에 있는 법무법인 바른에서 파트너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1003디스커서앤메디슨빌딩443호실이며 대표전화는 02)3476-5599이고 제 마포사무실 대표전화(711-5050)도 직통전화로 곧 개통이 될 것입니다.
이곳은 변호사가 140명 정도 되고 전임 최종영대법원장, 김동건 서울고등법원장, 명노승 법무부 차관, 정동기 대검차장등이 함께 있어서 국내 송무도 잘하고 있으며 중국사업에도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주변을 지나는 길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지도와 편달을 바랍니다.
첫댓글 축하드리며 많은 발전과 행운이 있길 기원합니다. 건승하십시요~~~~~
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축하
축하라는 글짜가 축하같다...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더욱 발전하는 전문가가 되길 기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늘 사랑 주시고, 사랑 받으시는 행복한 날들이길.......
축하드립니다. 법인 이름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축하합니다. 늘 푸근한 마음 전해주는 회장님 축하 축하 드립니다. 더욱 더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
집 가까워서 좋겠다. 축하 합니다. 동창회가 소원 해 질까 걱정된다야. 새로운 구상으로 발전하길 기원 한다.
국진이가 딱이네....오늘 재경 부고동문회에 꼭 참석하라고 이정석회장님(12회)과 영수한테 연락받고 늦게 가보니 17회 자리엔 딱 두명만이.....영수, 순의, 나 세명이서 체면을 세웠다. 반가웠다.
세분이서 체면이라도 세웠으니 다행이네요^^
나는 재경동문회할때 교대역앞에서 전에 있던 법인 대표와 저녁먹고 있다가 늦게 가보니 모두 가고 없대? 뒤늦게 이정석 회장님께 인사드리고 다른 선후배들 만나고 집에 왔다.
새로운곳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큰 포부를 갖고 출발하는 정회장,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언제 그렇게 중국어를 배우셨나 ? 대단(존경)합니다. 중국말을 너무 잘하면 사람들이 그쪽사람으로 오해할지도 모르겠네, 모습도 조금 통통하고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