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믿음이 없는 아내가 집 가까운 교회로 나간다면 교회 나가겠노라고 해서 부득이 교회를 가까운 곳으로 정하고자 하는데 쉽지 않네요.
저는 지금이 참 마지막 세대라고 느끼고 있으며 따라서 복많이 받는다 은혜받는다 이런 틀에 박힌(?) 설교보단 참으로 성도들을 제대로 깨어있게 하고 천국으로 안내할 수 있는 교회를 원합니다.
제가 다니던 교회가 전 참 좋았는데 현재로선 일단 아내 말을 따라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기도도 마음껏 목놓아 할 수 있고 방언한다고 이상하게 생각 안하고
(전 지금 신자된지 3개월 되었고 교회는 많이 안다녀보았는데 방언도 못하게 하는 교회도 있다고 해서요)
마귀가 역사하는 것을 성도들에게 분명히 이야기해 주어 대적기도의 필요성도 이야기해 줄 수 있는
그런 교회 의정부 용현동, 송산동, 민락동 쪽에 다니고 있거나 추천 할 만한 교회 있으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전 의정부 민락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며...
첫댓글 주님안에서 반갑습니다.^^교회는 몇발자국 마다 있지만 그런 교회 찾기가 쉽지 않지요.^^*혹시 '휴거'만화 그리신 박찬민 목사님 아시는지요?너무 은혜스러운 만화인지라 어른,아이 할것 없이 감동을 주는 만화랍니다.님의 글을 보고 조금전에 통화를 하였답니다.목사님께서 오랫동안 의정부에서 사시기 때문에 여러 교회에 대하여 잘 알고 계십니다.박 찬민 목사님의 교회를 추천하고 싶습니다.^^그러나 다니시지 않더라도 교제 하시게 되면 유익이 되실것입니다.웃으시면서 들리시면 만화 책 선물로 주시겠다고 하시더군요.^.~일단 목사님께 전화 드리시고 상담해 보셨으면 합니다.031-821-0691(교회) 010-8398-2597(목사님)입니다.마라나타
감사합니다. 전화까지 해주시고 너무 고맙습니다. 지금 박찬민 목사님 교회는 의정부 무슨동인지? 교회이름은요? 어쨌든 휴거라는 만화책도 알게되었네요. 소개 너무 감사합니다...마라나타
쪽지 드렸습니다.마라나타
쪽지가 들어온게 없습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