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은 또한 작은 소원을 충족
인체 공학적 키보드를 사용하면 작은 것이 중요하지만 중요합니다. Logitech 은 제조업체가이를 이해했음을 보여줍니다.
Ergo K860 키보드를 통해 Logitech은 오랫동안 인체 공학적 키보드를 출시했습니다. 우리 는 이것을 Microsoft의 Surface Ergonomic Keyboard 와 비교했습니다. Logitech 키보드의 기술적 기능은 이미 Microsoft가 새로운 출시에 참여해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테스트에서 확인되었습니다.
Ergo K860은 또한 인체 공학적 키보드의 전형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문자 필드는 중간으로 나뉘고 각 키 영역은 약간 회전됩니다. 이것은 왼손과 오른손이 키보드에 가능한 한 똑바로 놓일 수있게 해주 며 손목에 강한 굴곡이 없으므로 손목에 쉽습니다. 중간 영역은 보통 추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약간 올립니다.
이 유형의 키보드는 주로 열 손가락 시스템을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이것을 마스터하지 않으면 인체 공학적 키보드로 친구를 사귀거나 어려움을 겪을 수 없습니다. 맹목적으로 입력 할 때는 키가 일반적인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다행히 Logitech은 Microsoft 모델을 따릅니다. 버튼 레이아웃에 대한 부적절한 변경은 없습니다.
Logitech은 일반적인 버튼 레이아웃을 유지합니다
무엇보다도 커서 키 위의 기능 블록이 종종 재 할당되거나 완전히 생략됩니다. 이는 가능한 효율적으로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텍스트를 탐색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플리케이션 내 제어를위한 기능 블록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키 영역을 다시 할당하면 키 할당이 변경되어 블라인드 작동이 훨씬 어려워지는 Microsoft Sculpt Ergonomic Keyboard에 대한 경험이 보여 주듯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적응하는 것이 매우 지루합니다 .
고무 돔 스위치와 함께 치 클릿 버튼을 사용하겠다는 로지텍의 결정을 환영합니다. 기계식 키보다 스트로크가 짧아 손가락이 덜 움직여야하기 때문입니다. 명확하게 정의 된 압력 포인트는 쾌적한 쓰기 경험을 지원합니다. 키보드는 많은 소음을 내지 않으며 항상 테이블에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놓여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서 손목 받침대에 쓸 때 키보드에 단단히 연결된 손목 받침대는 약간 거친 재료로 만들어져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영역은 편안하게 채워지지만 너무 부드럽 지 않지만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키보드와 손목 받침대 사이의 트로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거하기 어려운 흙을 필연적으로 수집하기 때문에 잘 수행되지 않습니다. 이 측면에서 우리는 손목 받침대를 키보드에 평평하게 연결하는 Microsoft의 접근 방식을 좋아합니다.
Logitech 키보드는 전면에서 올릴 수 있습니다
Microsoft 경쟁과 달리 Logitech 제품은 전면에 키보드를 접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인체 공학적 키보드를 아직 다루지 않은 사람은 여기서 멈출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키보드가 제공 할 수있는 최선입니다.
조인트를 보호하려면 키보드를 최대한 멀리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손목이 좌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작업장의 장비에 따라 항상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그런 다음 키보드를 앞으로 올릴 수 있으면 도움이됩니다. Logitech 모델은 양쪽에 2 피트가있어 키보드를 두 각도로 올릴 수 있습니다 (4도 및 7도 사용 가능). 두 발 모두 안정적이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있어 키보드로 편안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원하지 않으면 두 가지 증가로 접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