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이틀전입니다. 어디서 그런 용기가 났는지 모르겠지만
멱살을 잡고 옷을 붙잡고 몸싸움하다가 추행범 옷이 찢어지면서 추행범이 도주했습니다.
이전에도 추행을 당한적이 있었고...
경찰을 불러도 출동하는 시간이 있기에...
경찰이 도착하기 전까진 스스로 방어하는게 최선이라 생각하여
호신용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특히 가스총요.
일단은 근거리 발포가 가능하면서 효과가 확실한거였으면 좋겠습니다.
멱살을 잡으면 보통 제 팔길이 반틈 정도의 거리에 상대방이 있을테니까요.
근거리~중거리 정도에서 효과가 쎈거였으면 좋겠습니다. (최대 도달거리가 3m까지만 돼도 훌륭할것 같습니다)
가격은 상관 없습니다. 내 몸 지키는데 가격은 고려사항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 총모양 거부감 없습니다.
별 상관은 없겠지만, 어릴때 남자애들이랑 어울려다니면서 초등학생 시절을 비비탄 총 수집하고,
야산에서 서바이벌 게임 하면서 지냈거든요. 무기에 대한 거부감은 없는편입니다.
오히려 총모양이어야 상대방이 겁먹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풍향에 간섭받지 않으면서 오발이나 고장이 가장 적은걸 구입하고 싶습니다.
=====================
리볼버님 메일과 전화응대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모델 검색해보고 있는데,
리벌버랑 분말 하나씩 갖고싶어지네요...ㅎㅎ
근데 추천해 주신 모델중에 약 제일 독한건 어떤건가요?
막 피부가 까질정도로 고통스러운걸로..^^;; 바람불어서 저도 흡입하면 난리나겠지만.. ㅋㅋ
일단 도주 못하게 막는게 1순위라서요 ㅎ
첫댓글 안녕하세요.개똥이님 님..가스총은 리벌버식과 분사식<약재에 종류에 따라서 분말식과 액체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리벌버식은 방아쇠를 당길때 마다 권총처럼 5발의 연속발사가 가능하고 잉크를 상대방 에게 뿌리듯이 나가는 구조입니다.분사식은 반경이 있게 나가는 형태인데 물총처럼 나가면 앞뒤 좌우로 움직이면서 다가오거나 공격해오는 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히기 힘들기 때문에 눈및.피부.호흡기에도 영향을 주기위해서 안개처럼 반경을 그리면서 나갑니다.화약이 터지는 소리나 구조가 좋고 5발을 나누어서 발사하는 형태를 원하시면 리벌버식도 좋고 화약이 터지는 소리나 형태.발사방식보다
많은약재량과 간단한 사용법을 원하시면 분사식으로 하셔도 좋습니다..액체분사식의 경우 작고 아담한 여성용 분사식과 크기가 좀더 큰 남성용 분사식이 있는데 원하시는 크기로 선택하시면 좋네요.분말식은 큰탄 두개가 장착된 제품이 하나 장착된 제품보다 좀더 안정감있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분말식은 이지스골드나 이지스2..sos909등이 있네요...화약이 터지는 리벌버식은 블랙가드와 매그넘204가 서로 가스탄도 호환되고 성능이나 총기의 재질.단단함,내구성등이 좋아서 인기 있는 모델로 좋습니다..이메일 드린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