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노홍철, 헐리웃 에니메이션 목소리 출연
빨간 모자의 진실(원제 : Hoodwinked)
영화 [마파도]의 히트로 영화계에서도 상종가를 치고 있는 "김수미"와 특이한 수다와 입담으로 인기를 누리고 잇는 "노홍철"이 미국 헐리웃 에니메이션 대작 [빨간 모자의 진실] 한국판의 목소리 더빙에 참여한다.
에니메이션 [빨간 모자의 진실]은 동화 "빨간 모자"를 [슈렉] 스타일로 패러디한 가족용 애니메이션 영화로 미국 개봉 첫 주에 1천 688만 달러(한화 약 163억원)의 수입을 기록하며 미국 박스 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현재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중인 작품이다.
금년 3월에 국내에서 개봉될 이 영화의 목소리 출연(보이스 캐스팅, Voice casting)에서 "김수미"는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는 '엽기 할머니'로 등장하게 되며, "노홍철"은 수다쟁이 다람쥐 '다람찍사'역을 맡아 시끄러운 입담을 보여 주게 된다.
이외에도 [웰컴 투 동막골]등의 영화로 최고 스타가 된 "강혜정"은 당돌한 주인공 '빨간 모자'역을, 조연상을 획득하면서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임하룡"은 '폴짝이 개구리'역을 맡아 목소리 출연을 하게 된다.
한편, "김수미"와 "임하룡"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감동적인 영화 [맨발의 기봉이]에서도 함께 촬영중에 있다.
흠... 또 연예인들이.....
첫댓글 근데 놀라운 건 PD가 신동식 PD라는 설이 있던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신 PD님 참여는 맞는 듯..신PD님 블로그 가보면, 더빙 배우들이 코스프레를 했는데, 뭐랄까요...배우분들도 완전 작정한 듯 싶습니다..--;;..
신PD님 블로그가 어디?
................;;;;
이건 영~ 아닌듯..
..-_-
출처 밝혀주시구요....솔직히 기사내용을 보니 씁쓸하네요...
또 연예인들이 더빙하는건가?? 정말 마음에 안든다....... 솔직히 강혜정은...... 발음이 이상해서 별로일것같은데 ㅡ;;;;
연예인 더빙에는 찬성하는 편입니다. 마케팅 하는 분들의 입장도 고려해야죠. 그리고 이번 더빙같은 경우는 캐릭터 성격도 나름대로 맞아들어가는 편(이미지캐스팅이란 소리)이기 때문에 불만은 없네요. 신PD님의 좋았다고 평가했으니까.. 결과물을 보고 판단하는 게 좋겠네요.
연예계에 관심 끊은지 오래라 잘은 모르겠지만, 노홍철씨도 열심히 하는 분이라고 들었습니다. 과거 경력을 들먹이면서 결과를 보기도 전에 다짜고짜 비난부터 하는 건 좀 적절치 않아 보입니다.
성우분들 만큼 잘 할 거라고는 저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모님 말씀대로, 다른 연예인들이 전문 성우 이상으로 잘 한다면 성우분들이 관두셔야겠죠. 물론, 작품을 망칠 정도로 도저히 못 들어줄 수준이라면 곤란하지만, 무조건 안 된다는 식보다는 좀더 넓은 시각도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는 헐리웃 애니면 연예인 더빙은 필수요건이 되어가는 가보네요.. 헐리웃 따라잡기? 음..;;
또야?? 헐~
흠냐 - -;; 연기를 하라고 하는게 낫겟다 ㅋㅋ
이런 기사 한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이제 과민반응 좀 하지 맙시다. 보기 싫으면 안보시면 되잖습니까?
잘못된것은 고쳐야죠 애니산업을 망치고 있는데 가만히 있습니까?
해외애니는 이미지가 중요하기에 이런 스타성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어쩔수 없지만, 애니가 극장에서 인기끌려면 이미지적 요소도 강하게 자리잡고 있죠
글세요.. 일단 개봉하면 봅시다.. 정 비위에 거슬린다는 분만 보지 마십시오..
흠흠........뭐 다 잘되라고 그런걸까......
신 PD님을 믿지만 ... 역시 성우분들을 못 뵙게 되어 개인적으로 조금 씁쓸하긴 하네요.
연예인이 성우분에 비해 더빙 연기가 확실히 떨어지기 때문에 우려하는겁니다. 지금까지 연예인이 더빙한 작품 치고 솔직히 좋은 평가 받거나 흥행에 성공한게 제대로 있었나요? 작품의 질 저하를 감수하면서까지 연예인 동원하는 마케팅 전략이 그다지 빛을 못본게 대다수죠.
그나마 좋은 성적을 냈던 '마리 이야기'도 평론가들 사이에서 목소리 연기만큼은 큰 옥의 티로 지적받았습니다. 아무리 유명연예인을 성우로 기용한다 해도, 관객들은 일단 작품을 보게 되면, 작품속 캐릭터에 푹 빠져들지, 목소리 연기자가 누구인가에 대해서는 의식속에서 완전히 잊게 됩니다.
끼야야야약 // 참나.. 잘못된게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런다고 그 잘못된 것이 고쳐집니까?
별로다-_-;; 그렇게 싫은건 아니지만!!(그래도 싫습니다 ㅜ^ㅜ) 그래도 전 연기자들보단 성우님들이 훨~~~씬 좋다는........... 성우님들로 바꾸면 좋을텐데~ 에휴......
연예인들 목소리 연기 소화 잘하는거 거의 보지 못한듯 성우는 아무나 하나~~
연기를 마무리 잘하는 국민배우라도..더빙연기와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또 크나큰 실수를 한듯 보이는군요...
사실 논스톱6보면 노홍철씨 연기는 완전 꽝입니다. 논스톱6 분위기 자체가 그래서 인지 모르겠지만요.
김수미님은 그렇다 치더라도.. 노홍철님의 목소리는 더빙에 한계가있을꺼같은.... 아무리 이미지 비슷해다해도... 더빙은 아닌듯...
미국에서 성적은3위권..현재누적액700만달러 수입을올렸다더군요... 우리나라는 정서도 다르고....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는 성우분들 더빙이라도 볼까말까인데....과연 저 연예인들의 더빙이 얼마나 효과가 있을런지.....듣기에 어색할껀 뻔하니 .반짝효과라도 순위에나 오를런지 의문이요...ㅡㅡ
또 연예인?! 너무 심합니다;; 연예인이 그렇게 연기 잘하는것도 아닌데;; (목소리연기) 왜 뽑았는지 모르겠네요;;
신령/ 뭐가 잘못된것이냐구요? 한번 연예인들 나오는 애니를 보시죠? 성우들과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심히 보청기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노홍철이 연기를 할까..의문...그 조잘조잘한 입에서..;;;이러니까 한국애니산업이 자꾸 주춤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