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말씀드렸다시피 이번주가 부지 잔금계약을 준비하는 가장 중요하고 바쁜 한주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어제와 그저께...(금,토) 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다음주초 로 예상하고 준비했던 잔금계약(매매계약)을 준비하던중,
저희는 평강의 뒷마당. 현재 진돗개들과 고양이들이 있는 '야외견사' 와 '묘사실4동'의 철거명령이 떨어졌습니다.
.....
이 뒷마당이 농지로 되어있어서, 매매거래(계약)을 할때에는
이곳이 완전히 깨끗하게 흙바닥으로 원상복구 시키고 계약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서 조만간... 가능한 빨리... 야외견사의 아이들과 묘사의 고양이들을.. 이동을 시키고.. 뒷마당을 정리해야합니다..
해서.. 지난 금요일과 토요일...
일단 체리쉬드치료실에 펜스 칸막이를 더 만드는작업과..큰견사 아이들을 체리쉬드 치료실로 많이 이동시켰구요,
(만능 맥가이버.. 오리온님.. 일당백이세요.. 어찌 도와드릴수가 없어 어찌나 죄송했는지..ㅜ.ㅜ)
(급히 큰견사에서 이동된 아이들.. 아이들 일일이 잡아 이동장으로 견사이동을 시켰습니다..)
체리쉬드로 이동된 찹쌀이와 뭉치.
큰견사에 드문드문 비어있는 견사들을 한쪽으로 밀어놓기 위해,
큰견사 안에서의 아이들 이동이 있었구요.
(저희는 아이들을 잡을때 올무나 채를 사용하지 않아요.. 한번 그런 경험을 주게되면, 아이는 더욱더 손에 안잡히게 되구요..
그런 아이들은 병원가려 잡으려 해도..나중엔 아예 잡히지가 않아 못가는 경우가 생깁니다.
때문에, 시간이 걸리더래도, 낯을 익힌 소장님과 오리온님이 직접 아이들 이동장으로 안전하게 넣습니다..)
(이렇게 이동된 아이들이 약 20마리 가량.... 소장님과 오리온님.. 정말 많은 일을 하셨는데, 바빠서 사진을 많이 찍지도.. 저녁이라 어두워서... 많이 보여드리지 못하네요..)
(그리고, 체리쉬드 바닥에 작은 구멍들이 오줌을 새게 만들어서.. ㅜ.ㅜ 일일이 찾아다니며 실리콘 작업하시는 오리온님)
이제 남은 것은
큰견사에 칸막이 공사를 하고..
(현재 야외견사 아이들은 초대형견 아이들과, 담을 타는 아이들로 배치가 되어있는데,
이 아이들이 큰견사로 이동하려면, 이 큰견사 역시 칸막이를 높이 올려 담타지 못하도록 하는 공사입니다.)
야외견사의 큰 아이들을 큰견사로 이동시키는 일이 남았습니다...
...평강에 한번 와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야외견사의 뒷줄 아이들.. 승만이, 까미.. ㅜ.ㅜ..아무나 다룰수 없는 초대형견..
절대 개를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들은.. 또 청소봉사자분들은 아예 금기된 장소.. 큰견사 뒷 줄 아이들;;
이 아이들을.. 큰견사로 이동시켜야 합니다..
물론..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기에.. 소장님과 오리온님께서만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어떤 방법으로 아이들을 이동시킬지.. 구상중입니다.
(현재 큰견사 모습. 야외견사 아이들이 들어올 수 있도록 높은 펜스작업을 해야합니다..)
제가. 오리온님께서 펜스작업하실때.. 넌지시 물어봤어요...ㅜ.ㅜ
" 이 펜스 하나에 얼마에요;;? "
" 웅. 이거. 옛날에 이거 2만7천원 했는데.. 아마 요즘은 한개에 삼만원 할라나..."
" 소장님, 야외견사 철수하고.. 묘사실 컨테이너 옮기는건.. 얼마정도 드나요..? "
" 인부들 반나절 쓰는거랑 하루 쓰는거랑 인건비는 다른데.. 지게차 부르고, 이동시키고, 천장지붕까지 들어내려면..
아휴.. 제일 싼 곳을 찾아봐야지... 전부 하다면 몇백단위 인데.. "
" 그리고... 묘사실에.. 아이들.. 걔네들이 지금 60마리는 되는데.. 컨테이터 철수하면
고양이들.. 어디로 이동 시키죠..? 자리를 만들 수 있을까요.. 이동장은 넉넉한가요.. 케이지는 또 있나요..? "
" 자리도 만들긴 만들어야하는데, 케이지수가 될러나 모르겠네... 안되면 또 빌려야 하고..
그나저나 3번방 아이들은 어찌 잡누.. "
...소장님께서는 아직도 가장 싼 견적을 찾기위해 이곳저곳 전화를 돌려보십니다...
( 전화 돌리다가.. 천삼백만원 까지 견적이 나온 곳도 있었어요.. 셋다 기절 초풍. 아@@@)
정말이지.. 부지문제가.. 쉽지 않네요..
절대.. 무난하게.. 넘어가질 않네요..
평강은.. 정말 잔금계약을 무사히 치를수 있을까요..
뒷마당 철수 사항으로 인하여
잔금계약이 일주일 미뤄졌습니다...
지금 소장님 이하 운영진분들이 머리를 맞대고 가장 효율적이고 저렴한 방법을 머리 깨지게 구상하고 있어요..
(...제가 .. 초대형 거인이 되어 손을 번쩍들어 묘사를 이동시키고..
제가 완전 부자였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부지문제를 해결중인 저희 평강.. 회원님들.. 끝까지.. 응원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정말 뭐라도 꼭 도와드리고 싶은데 ㅠ 힘내십시오!!! 모든게 다 잘해결될거에요!!
저도 부자였으면 좋겠습니다
가서 도와드려야하는데 ㅜㅜㅜ 너무 멀리있어 속상하네요 ㅠㅠ
옴마야! 참 인간사 가지각색입니다. 그게 무슨 의미가 있다고 견사를 묘사를 철수를 해야하는지? 어차피 매입뒤에는 다시 설치해야하는건데......설득해서 그냥그대로는 안되는건가요? 세상에 안되는게 없다는데....
도움도 못드리고 맘만 타네요.ㅜᆞㅜ
그러게요 지금 실거주자가 인도를 받는건데요 그래야 하는지 정말 부당하네요
아 정말 저로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고차원에서 과업들을 감당하시는군요...그저 놀라울 따를입니다. 소장님...오리온님 ...머리가 숙여집니다....모쪼록 건강하시고....평강의 부지마련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수되길 기원합니다
하고픈말이.. 많고 많은데... 썻다 지웠다 ㅜㅜ
아이들 밥 물 챙기기, 아이들방 치워주기... 이런 기본 챙기기에도 하루가 모자란 평강입니다.
닥친일이 너무나 급박합니다.
돈이 있다면.. 인부를 써서 철거하고 공사하고 신속히 이루어지겠지만, 꿈같은 이야기네요.
아이들 챙김에 소홀함이 없도록, 우리 평강회원님들께서 발걸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에고..울달친이랑비너스도이사해야하네요..되라는로또는왜안되서이리힘들게할까요ㅠ
야외견사 아이들은 큰견사로 옮긴다쳐도.. 묘사4동의 아이들을 어디다 둬야하나..하~고민입니다..소장님과 요리조리 구상구상... ㅠ
그렇군요. 4월 1일에 함께 하겠습니다.
첩첩산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