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이 MBN 신규 예능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의 MC로 나섭니다.
안재욱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예스터데이'의 진행자로 발탁돼, MBC '생방송 젊은 그대'(1998년) 이후 무려 22년 만에 음악 프로그램 MC로 마이크를 잡습니다.
'예스터데이' 제작진은 "가수,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원조 한류스타 안재욱이 깔끔하고 품격 있는 진행은 물론, 음악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MBN 음악 예능의 새 지평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예스터데이'는 매주 '레전드'급 주인공을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음악으로 구성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주인공의 인생을 노래할 10여 명의 '인생곡 가수들'이 특별한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주인공과의 인생 토크로 재미까지 모두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후 해당 주인공이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한 곡을 선택합니다.
안재욱이 MC로 출연을 확정한 '인생앨범-예스터데이'는 11월 초 방송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첫댓글 안재욱님옛날에 드라마 별은 내가슴에 할때부터 팬이여서 오늘가입했습니다.
안재욱님나오시는 인생앨범 예스터데이 유튜브에 나오시길래 너무좋와서 매일보고있습니다. 항상 안재욱님 응원합니다.
저는 안재욱님을 오래전부터 팬이였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잘보내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구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오늘새벽에 눈이내리기 시작하네요 감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