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날은 제천으로 향했답니다
여행의 마지막 날 답게! 공정병역 알리기에 열을 올렸던 하루!
청주에서 제천시외버스터미널로 이동한 다음, 간단히 점심식사를 하고 1시 20분 버스를 타고 청풍랜드로 향했어요!
청풍랜드에서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도 함께 열리고 있었는데요
그곳에서 자원봉사를 하시는 자원봉사자분에게 공정병역과 애청춘의 활동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이에요!
공정병역과 병역명문가에 대해 설명하는 배성수 대원의 모습!
기념촬영을 하고~
청풍랜드에서 예매한 케이블코스터를 기다리는 중 휴식을 위해 방문한 카페에서도
공정병역에 대한 설명은 계속 됩니다! 쭈우욱 카페에서 나와 청풍랜드로 다시 향하는 길!
저희에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적극적으로 공정병역에 대해 홍보할 수 있었어요!
자원봉사자 분들과 기념촬영^ㅠ^
같은 또래의 대학생들이라 병무청과 병역페어플레이 공정병역에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이야기를 들어주었어요
청풍랜드에서 케이블 코스터를 타러 가는 과정 내내 일하시는 분들이 어디서 오셨어요? 병무청에서 일하시는 거에요? 등등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어요! 신나게 설명 설명 또 설명을 했습니당!
그리고 청풍랜드의 케이블코스터와 함께 애청춘의 충청도 여행도 마무리!
3박 4일 공정병역에 대해 말하면서 저희 조원들 또한 공정병역에 대해 계속해서 생각해 볼 수 있었어요.
"뭐하시는 분들이세요?" 라는 질문은 아 저희는 공정병역을 알리기 위해 충청도로 온 청춘원정대 애청춘입니다! 라는 대답을 자동응답기처럼 내보내게 만들어요.
3박 4일 단원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추억들을 만들어 가요. 그 추억들은 병무청과 공정병역이 함께할 때 더욱 값진 것으로 남을 수 있을 거에요! 공정병역을 알린다는 목적을 갖고 떠난 3박 4일의 여행
생각보다 더 재밌고 더 알찼던 여정이었습니다.^ㅠ^
공정병역 알리려는 애청춘!
저희가 개사한 노랜데ㅋㅋㅋㅋ 나중에 영상으로 찾아뵐게요! :) <취재 : 청춘원정대2기 애청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