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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Charlotte Bronte Author: E F Benson * A Project Gutenberg of Australia eBook * eBook No.: 1400031h.html Language: English Date first posted: January 2014 Most recent update: January 2014 This eBook was produced by: Delphine Lettau, Pat McCoy and the Online Distributed Proofreading Canada Team at http://www.pgdpcanada.net Project Gutenberg of Australia eBooks are created from printed editions which are in the public domain in Australia, unless a copyright notice is included. We do NOT keep any eBooks in compliance with a particular paper edition. Copyright laws are changing all over the world. Be sure to check the copyright laws for your country before downloading or redistributing this file. This eBook is made available at no cost and with almost no restrictions whatsoever. You may copy it, give it away or re-use it under the terms of the Project Gutenberg Australia Licence which may be viewed 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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샬롯 브론테
(1850)
국립 초상화 갤러리 (National Portrait Gallery)의 조지 리치몬드 (George Richmond, R.A.)의 그림에서.
샬롯 브론테
작성자 :
E. F. BENSON
삽화
LONGMANS, GREEN AND CO.
런던 ♦, 뉴욕 ♦, 토론토
, 1932
소개
'책을 쓰지 않을 때는 어땠을까?' 내가 방금 읽고 있던 작은 소년에게 물었다. 보물섬의 챕터. "그는 아직 다 자라지 않았어요 그랬어?'
그런 두 가지 질문이 나왔습니다. 세련되지 않은 입술, 그리고 확실히 그것은 매우 칭찬 할 만했습니다 그들에게 영감을 준 호기심. 보물의 이 장 섬은 황홀했다: 하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 그토록 스릴 넘치는 a를 가졌던 남자에 대해 뭔가를 알고 펜. 나는 그 욕망에 공감하고 그것을 지지한다. 우리에게 그 책을 말하는 엄격한 순수주의자들에도 불구하고 그 장점과 그것만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이 성서를 읽는 것은 우리 안에 흥분을 불러일으켰거나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을 일깨웠다 : 이들(순수주의자들 말하자면) 책만이 책임지고, 감정은 성서를 읽음으로써 우려되는 것은 그 덮개 사이에 있는 것만으로. 상인 진주 (그들은 주장한다)는 확인하고 싶지 않다. 이 귀중한 이매패류가 살았던 조건: 그것 그에게는 아름답고 위대한 것으로 충분합니다 가격은 그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왜, 우리가 책을 읽거나 우리의 상상력에 불을 붙이는 그림을 보세요. 우리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저자 또는 예술가를 돕거나 방해하는 그것을 생산했습니까? 그들은 관련이 없습니다.
대답은 이 책이 우리의 상상력에 불을 붙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이 사실이 우리로 하여금 그것의 친밀하고 개인적인 역사. 보고 싶다 그것은 평평한 페이지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둥글고 저자와 그 상황에 대해 궁금합니다. 그는 그것이 결코 무의미한 탐구가 아니라고 썼다. 우리는 그가 어떻게, 왜 글을 썼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이렇게: 우리는 인간적으로 욕망하지 않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분에 대해 배우고 그분의 일을 즐기기 위해.
문학의 아름다운 꽃은 꺾이지 않기 때문이다 본드 스트리트의 진주와 같은 현상입니다. 그것은 성장했다 토양에서 그 색과 향기를 뿐만 아니라, 그것의 성장 방식과 잎사귀는 우리와 관련이 있지만, 그것을 키운 토양의 성질. 그랬을까? 그 땅의 자연물, 아니면 그 안에 그토록 불타오르는 것이 있었는가 그리고 개별 입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기에서 자랐습니다 그 토양? 그런 문의가 무의미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보다 더 정당하게 흥미로운 것은 없습니다. 저자에 대해 알기 전까지는 실제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의 작품의. 그 안에 있는 일부 요소는 걸작, 우리에게 거짓되거나 조잡하거나 편향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의 삶을 이해하면 알 수 있습니다 그는 그 세계를 바라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는 다른 각도에서 치료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사업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가있는 책을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공부와 우리의 감탄, 우리를 통해 그것을 바라 봅니다. 증거에 대한 결론을 내리기 전 저자의 눈 우리 자신의 것입니다. 초급이 아니라면 궁극을 위해 최고의 작품에 대한 감상, 그 작품에 대한 지식 창세기는 필수입니다. Shelley의 Adonais가 Keats의 죽음에 대한 애도였다는 것을 아는 것은 우리의 정의를 확장합니다. 우리가 더 가난한 이유는 셰익스피어의 소네트의 기원을 모른다.
에서 구속하는 또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게으른 호기심의 혐의, 모든 것을 알고자 하는 우리의 욕망 우리는 특정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행동면에서 탁월하거나 탁월했을지 모릅니다 예술에서,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감상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그의 사생활을 연구하는 그의 업적. 우리는 그렇다 예를 들어, 가장 황홀한 전기를 읽지 마십시오 Rasselas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넓히기 위해 : 사실, 우리가 Boswell의 삶을 더 많이 즐길수록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후회합니다. 존슨은 이 글을 쓰는 데 소중한 시간을 썼다. 대화에 전념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원합니다 그 사람과 그의 길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의 강인한 기이함과 더러움과 고귀함, 그분 자신과 친분을 쌓기 위해서, 그리고 다른 어떤 것도 위해서가 아닙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몇 명인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Rasselas를 읽지만 1퍼센트. 보스웰을 읽은 사람들, 그리고 그 1퍼센트. 많은 사람들이 배에 올랐음에 틀림없다 그들은 이미 전기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임무에 착수했습니다. 사실 존슨은 더 이상 우리에게 고전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의 시대의 저자이지만 Boswell의 책의 주제, 그리고 우리는 그분이 쓰신 글 때문이 아니라 그분에 대해 배우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그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를 말이다.
브론테 부부의 경우, 그들의 사적인 삶은 이 두 가지 이유에 의해 정당화된다. 가장 이상하고 특이한 개성을 가진 그들 자신, 그들 중 두 명인 샬럿과 에밀리는 책을 출판했다 우리의 관심과 상상력을 심오하게 자극합니다. 사생활을 엿보고 싶은 욕망이 우리를 원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라운드에서 이 책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고귀한 꽃 문학은 우리가 가져야 할 토양에서 싹을 틔웠다 생각은 너무나 무미건조한 성질이었기 때문에 싹트는 것과 그런 것들의 꽃은 그 자체로 기적적이다. 그 힘이나 아름다움은 이성으로 볼 때 두 배로 기적적이다 매우 가능성이 낮은, 선험적 근거에서, 그것의 거기에서 꽃을 피웠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발견했을 때, 음침하고 빈약한 목사관의 거실에서, 황무지와 묘지에서 허리띠를 졸라매고 증오와 영웅주의의 분위기, 좌절된 분위기 야망과 찬사를 받는 업적, 두 가지가 작동했습니다. 재능과 기질이 크게 다른 자매들, 영문학을 풍요롭게 해준 최고의 천재의 로맨스와 몇 가지 가사로 정통 마법은 Kubla Khan과 함께 순위를 매기고 키츠의 나이팅게일 송가, 다른 하나는 두 편의 소설 일시적인 약점을 쉽게 능가할 수 있으며 항상 고전 걸작 사이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를 원해야 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책 자체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쓴 이상한 고독한 소녀들. 의 모든 것 그들의 책에 진정한 빛을 던져주는 그들의 삶, 무엇이든 진정한 빛을 던질 수 있는 그들의 책에서 그들의 생명에 대한 우리의 정당한 관심입니다.
브론테 가문에 관한 가장 초기의 책, 그리고 저자가 그들 중 누구라도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샬롯 브론테의 감탄할 만한 삶입니다. 아버지의 요청은 개스켈 부인이 썼습니다. 샬럿이 사망한 지 2년 후인 1857년에 출판되었다. 그녀는 샬럿과 접촉하지 않았지만 그녀가 죽은 지 5년도 채 되지 않아 그녀를 못할 때까지 자매들이나 오빠들, 그녀는 즉시 존경받는 사람이 되었다 결코 친밀한 친구는 아니지만. 그녀의 임무는 사랑의 수고. "저는 모든 라인의 무게를 쟀어요. 내 온 힘과 마음, 그래서 모든 줄이 그녀를 알리는 위대한 목적으로 가십시오. 소중하다.' 그것은 확실히 매우 적절한 정신입니다. 전기 작가이자 개스켈 부인은 감탄할 만한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항상 기술적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책 우수. 그러나 너무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전기 작가의 목적이 생산하는 것이라면 적절한 정신 인간적이고 충실한 초상화. 그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거친 특징과 특성을 억제하거나 부드럽게 합니다. 그의 영웅의 특성은 방해가 될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감탄에 근거한 인상, 그는 생산에 대한 욕구. 우리는 실패가 과장되고 한계가 너무 거의 정의되지 않았지만 우리는 전기 작가에게 다음과 같은 것을 요구하는 것이 옳습니다. 참된 그림에 필요한 대로 그것들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샬롯 자신의 편지를 통해 그녀의 본성에는 엄청난 완고함과 편협함이 있었고, 그리고 개스켈 부인의 그녀에 대한 이미지는 완전히 부드럽습니다 잔인한 시련과 실망 속에서도 사랑과 인내를 베풀고, 가장 좋은 동기로 그녀를 강탈합니다 실제 개성. 이러한 억제는 그녀는 훨씬 덜 현실적이었고, 고의적이었다: 우리는 그것을 발견한다 개스켈 부인, 샬롯의 편지 증거와 함께 그녀 앞에는 중요한 구절이 분명히 빠져 있습니다. 그녀가 억누르려고 애썼던 것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