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거참 총선과 대선이 4년"쯤 남았나?
저 인간 뼈저리게 반성하고 지상에서 영원으로 정치계 떠나야"할 안상수가 비대위 손들고 히죽히
웃는모습 살펴보며 비대위 점검하니 아직도 한나라당 정신들 못차렸군?
도대체 물러가는 안상수가 비대위 콩나라 팟나라 웬 간섭인가 저런것이 비대위라 헛거참.
실질적으로 학력이란 경력에 프로필 살펴보고 탁상에서 토론은 친박들이 더 똑똑한데 학문은.
접어두고 독구다이 밀어부치는 선봉에는 비켜가고 찾을길 없는것이 친박에 현주소 아닌가요?
김영선 3선의원은 생각나지않습니까?
정계 입문 초선일 때 승용차 가로막던그때의 깡따위 깡다구는 흘러가는 세월에 한강속에 확 던져버렸습니까. 유승민 의원 역시 국제공항 밀양좌절 때 이마에 붉은 문자 두르고
깡따위 외치던 그 모습 아..아 드디어 유승민 의원이 팔소메 걷어부치고 용틀임 하는구나.
그런데. 이 중차대한 시점에 친박에 똑똑이들 사통팔방 살펴도 보이지 않는구려.
울마나 좋아 했는데.
도대체. 비대위 살펴보면 동지 여러분은 퍽 흡족하능교?
친박들 똑똑이들 비대위 입문"할 자격미달로 생각들 하능교. 아니면 선비같은 양보정신
투철하다고 생각을 하능교?
연세대 총 지휘하던 총 학생회장 출신에 이성현 의원님 뱃짱정신은 어디로 갔는가?
미국 유학 출신에 이혜훈 의원님에 토론장에 군계일학
도대체 거명한 친박계 의원 등등 어디로 가셨는지 도대체 親李 이군현 보다 못한가?
양반정신 선비정신 버려도 국민은 욕하지 않습니다.
한나라당 조져놓은 안상수 김무성 키득키득 웃는모습 여러분은 보기가 좋습니까?
도대체. 親朴이란 의원들 스스로 장기판에 졸 취급 당하지 않습니까?
이런들 저런들 말장난 외치면서 환골탈태 비대위 인물들 보시면 여러분은 흡족 하는지?
아직도 심심칠야 한밤인줄 착각하는 親朴들.
여러분 노무현에 말년때 "이재오 이방호 차명진 안경률" 등등 총리실 찾아가서 멱살잡이 땡깡을
부리며 난동을 부리던 망난이 저들에 행동은 양반같은 親朴은 교훈이 되고도 남지요?
솔직히 말해서 비대위 틀속에서 박근혜 대표의 활동이 과연. 얼마나 넓혀질까 걱정입니다.
게으르고 나약한 친박에게 우리는 스파르타 회초리 들어야합니다.
도대체. 비대위 시나리오 각본에 리모콘 그늘속에 누굴까요. 이제는 양반정신은 100% 버려야죠?
도대체. 국민들께 석고대죄"할 안상수가 뭐길래 사전에 비대위 구성을 짠것을 통과를 시킨단 말인가. 참으로 한심하구나 이래도 진정한 친박들에 쓴소리 들어봤오?
첫댓글 비대위는 말 그대로 비대위일 뿐입니다....
전당대회 준비위에 불과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낀다는 것은 어쩌면 다음 과정에 방해를 받을 수도 있구요...
다음 전당대회에 당직에 도전할 수가 없게 되지요...!
잠시 지켜 보심도 괜찮을 듯합니다만~~~!
아울러 비대위 구성에, 핵심 친이재오계가 없다는 점도 눈여겨 보실 대목이네요...!
비대위에친이재오계가빠졌다고해서 방심하면클나지요
그가 누굽니까
비열하고 ...모사꾼아닌가싶은데요 지생각이...
인간이 아무리 권모술수가 능하다 하여도 진실앞에서는 허구에 불과하지여,,우리 근혜님께서 돌아 가는 판세만 보면 상황판단을 정확히 하실겄입니다,,한나라아이들 아직 정신못차렸어여,,오직 근혜님만 이용해먹을 궁리들만 할즐아는 인간들이져~~~차기 선거때 총선에서 참패를 당해도 정신 못차릴 인간들이에여,,결국은 여소야대로 대선을 치루게되여,,긜고 대선에서 우리 근혜님은 당당히 큰 표차로 당선될거구여~~~~
옳은 말씀입니다. 이러다 07년 처럼 또 당합니다. 전투력 가지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