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이렇게 생겨도 되는 것일까? 정말 신이 내린 걸작이 따로 없는 외모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자가 봐도 한참 멍 때리고 볼 정도로 잘생긴 이 남자는 바로 아랍 장동건 오마르 보르칸으로 얼마 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추방당했다는 남자입니다.
아랍 장동건 추방 이유 너무 잘생겨서, 오마르 보르칸 여성 홀리는 외모 신이내린 걸작
그런데 추방 죄목이 정말 황당합니다. 너무너무 잘생겨서라고 합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오마르 보르칸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문화축제에 참석할 경우 현지 여성들을 홀릴 수 있다고 판단해 축제 관계자들이 당국에 추방을 건의했고 모르는 남성과 접촉을 엄격히 금하고 있는 보수적인 사회 특성상 일리가 있다고 판단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그를 추방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결국, 오마르 보르칸은 잘생겼다는 이유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추방당했고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이던 그는 졸지에 직장을 잃어 버리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이 남자뿐만 아니라 두 명의 남자가 더 있다고 하니 참 사우디아라비아도 찔찔하기 그지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추방 적용이라면 한국에서는 어떤 배우들이 적용할까요? 옛날에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차인표. 안재욱은 진작에 추방당했을 것이고 지금은 원빈, 장동건, 송중기, 조인성, 현빈 등도 모조리 추방을 당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잘생긴 남자만 추방해야 한다면 형평성에 어긋나니 예쁜 여자들도 남자를 홀릴 수 있다는 이유로 추방되어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이유는 자기네들이 보수주의를 내세우면서 남자니깐 예쁜 여자들을 보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참 이중 인격자들이 득실거리는 나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전화위복이라고 오마르 보르칸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추방당함으로써 더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정말 잘생긴 외모에 반한 여성팬들이 급수 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조만간 팬클럽 창단식이라도 해야 할 판국이니까요. 그러나 미국활동은 좀 어렵겠지요. 아랍에미리트 출신이다 보니 입국 자체가 쉽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런데 이분 조만간 한국 "스타킹"에 출연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런 사람 잘 불러오는 게 또 한국 프로이니 우리나라에 오면 아마 대박 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첫댓글 잘생긴 것도 문제가 될 수 있다니?
잘생기긴 했네요,,,,,,,ㅎㅎ 근데 아무래도 모자를 벗겨봐야 할 듯,,,,,,,,혹시 대머리는 아니겠죠?
진짜 매력적이긴 하네요..여자들이 껌뻑 넘어가겠네요..ㅎ
내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출생하지 않은 것이 행운이라고 해야 하나? 불행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무슨 이런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