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boy란 가구회사가 ikea보다 품질이 괜찮고 세팅까지 다 해준대서 가구를 샀는데 정말 후회합니다. Sales person 이 횟수제한없는 배달에 배달 후 세팅까지 다 해준다고 했서 가구비랑 딜리버리 셋업서비스 한꺼번에 결재했지만 배달온 날 보니 셋업이란 말이 영수증에 없다고 못해준다네요. 환불받으려고하니 자기네는 어느 어떤 고객한테도 환불 해준적이없다며 스토어크레딧으로 바꿔준다는 어이없는 소리만 해대고. 왜 포장도 안 뜯은 물건 환불못해주냐고 물으니 계약서에 개미만하게 쓰인 "all sales final" 보라고 하네요. 미치고 팔짝뛰겠습니다. 계약할때 파이널 세일이라고 그런 언급조차안하고선 이래도 되냐고 따지니 부인하지는 않고 자기네는 카드다시 긁어서 환불해주고 그런 시스템이없대요. 무슨 개소리진지 참나. 작은거 살때도 교환환불안되면 안사는데... 완전 당했네요. 페이 후 나중에 matress protector 픽업갔을 때 어떤 외국인부부가 환불 왜 안되냐고 따지니 딱 그소리하던데 그 말을 저도 들을줄이야. 그 부부한테 말이라고 걸어볼껄. 계산 끝나자마자 태도부터 말, 계약서까지 바뀌는 이 양심없는 회사 어떡하죠? 정말 혼내주고싶네요. 어떻게든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없을까요?? 저번에 보니 피해자가 한둘이 아니던데...
첫댓글여기 제 캐나다인 친구도 진짜 안 좋은 경험했어요... 배달 엉망으로 하고, 자꾸 세일즈맨이 말 바꿔대고, 환불 받는데 2달 넘게 걸렸고요. https://www.bbb.org/consumer-complaints/file-a-complaint/find-business/name/bad%20boy/ 친구는 여기다가 신고한다고 하고 결국 환불 받았고, 환불 받고도 황당한 서비스에 대한 항의로 신고했다고 하더라고요...
@뀨욕뀨욕업체측에 직접적으로 연락해서 소비자 불만 해결을 도와줍니다. 법적인 조치는 없고, 대신 이런 불만들이 자꾸 접수되면 다음 해 보고서나 공식 발표 자료에서 그 기업에 대한 평가가 자꾸 낮아지기 때문에 기업들에선 대체로 소비자 불만을 제대로 처리하게되더라고요. consumer reporter라고 소비자 권리를 중심으로 보도하는 언론인들이 꽤 영향력이 있어서 그런데서도 BBB평가가 나쁜 기업에 대해서 나오는 보도가 좋지 않죠...
첫댓글 여기 제 캐나다인 친구도 진짜 안 좋은 경험했어요...
배달 엉망으로 하고, 자꾸 세일즈맨이 말 바꿔대고, 환불 받는데 2달 넘게 걸렸고요.
https://www.bbb.org/consumer-complaints/file-a-complaint/find-business/name/bad%20boy/
친구는 여기다가 신고한다고 하고 결국 환불 받았고, 환불 받고도 황당한 서비스에 대한 항의로 신고했다고 하더라고요...
감사합다. 여기 이름 언급하면서 신고한다고 해야되나요? 무슨 법적인 조치가 있나요? 정말 힘드네요
@뀨욕뀨욕 업체측에 직접적으로 연락해서 소비자 불만 해결을 도와줍니다. 법적인 조치는 없고, 대신 이런 불만들이 자꾸 접수되면 다음 해 보고서나 공식 발표 자료에서 그 기업에 대한 평가가 자꾸 낮아지기 때문에 기업들에선 대체로 소비자 불만을 제대로 처리하게되더라고요. consumer reporter라고 소비자 권리를 중심으로 보도하는 언론인들이 꽤 영향력이 있어서 그런데서도 BBB평가가 나쁜 기업에 대해서 나오는 보도가 좋지 않죠...
저도 그랬어요. 가구를 풀세트로 주문했는데, 매트리스 래임을 안가지고와 놓고는 끝까지 줬다고 우거서 2주정도 맨날 싸우다 제네랄 매니져와 싸우고 가져다줬어요. 물론 2주동안 사용도 못하고 정말 두번다시는 여기안가요, 물건질도 정말 형편없구요.
차라리 부릭이나 레옹이 훨씬 좋은거 같더라구요...
보기에는
정말 고객을 개떡처럼 여기더군요. 환불해달라는 순간부터 딱비웃으면서. 소름끼쳐요. 배째라는 식이던데 어떻게 이기셨나요?
토론토 한인이 운영하는가구점입니다 연락주세여 4167480070
베드보이 저기 규모가 좀 있는 회사로 알고 있는데. 서비스는 형편없네요.
서비스란걸 기대하시면 안되요. 결재하는 순간부터 말바꾸기에 온갖 사기행각 다나와요. 딜리버리 후 셋업까지 풀서비스 다 결재에 포함되있다고 걱정하시지 마시라고 여러번 강조하던 세일즈맨은 자기는 맹세코 그런 말 한적이없대요. 너무 뻔뻔해서 기가 막힐정도예요
Brick 도 똑같에요 침대 망가지고 bed frame 이 아주 약한걸로 딸려나와서 무너질수 밖에없더라고요
가구 하루이틀 쓰다버리는것도 아닌데 환불안되면 볼 때마다 이 기억 떠오를것 같아서 그게 더 화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