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한나라당 후년 총선과 대선을 생각하면 불굴에 투사정신 귀신잡는 해병출신 홍사덕 6선의원 무조건 전당대회 당 대표 미는게 상호간에 좋지않을까?
솔직히 말해서 한나라당에 “친박 친이 소장파” 살펴봐도 홍사덕 6선의원 능가할 인물은 없다고 본인은 장답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몽준.이재오.홍준표.원희룡.나경원.전재희.남경필 재선 이상 의원들 국민과 친화력 유창한 화술에 대화관계 홍사덕 의원을 능가“할 인물은 없는줄로 아뢰오?
국민과 대화를 할때에 염증나고 짜증나는 얼굴들로 총선과 대선을 취룰순 없지요?
위의 7명들 나름데로 당 대표 하고십은 개인적 욕망이 아닐까?
소장파 젊은혈기 용기는 좋지만 총선과 대선을 생각하는 大義名分 생각을 하는것이 순리가 아닐까 생각하는 봐입니다. 당헌.당규 고치지 않는한 박근혜 대표는 당 대표 출마를 못하지않습니까?
친박.중도파.소장파.월박들은 박근혜 대표가 총선에 전면에서 마음놓고 총선후보를 지원할 수 있도록 조성을 갖추어 주는게 그대들에 몫 아닐까?
나쁘게 말해서 강재섭에 배신행위 반복해선 안돼기에 이번에는 확실한 당 대표는 누가 뭐래도
홍사덕 6선의원 무난하고 총선에 100% 도움되지않을까?
“친박 소장파 중도파 월박은. 황우려 원내대표 처럼 대동단결 홍사덕 6선의원 미는것이 총선과
대선에 누이좋고 매부좋은 무난한 당 대표 선출이 아닐까?
이곳. 어떤 동지는 차후 국무총리 국회의장 감이라 하지만 총선과 대선이 문턱인데 완전무결 당 대표 안심“할 인물은 오직. 홍사덕 6선의원 아닌가합니다.
우리에 박근혜 대표와 보조를 맞추는 친화력에 인물은 홍사덕 의원이 최고에 적격자 아닐까요. 총선 대선 취룬 후에 국무총리 국회의장 논하는게 순서죠?
거명한 위의 인물들 중량감과 친화력 있다고 생각합니까. 친박과 소장파 당신들 위하고 총선 대선 정권창출 위해서 무조건 홍사덕 6선의원 왕창 미시라?
친이들도 더 이상 편가르기 自中之亂 펌프질에 쇄뇌되어 附和雷同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줄 아시길바랍니다. 박근혜 대표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최선에 방법이요?
이 어려운 난국에 1년도 못남은 감투에 연연하지 마시고 총선지휘 대선은 군말없이 홍사덕 6선의원 당 대표 미시라? 실질적 총대매는 선봉장은 친박에 몫이죠.
첫댓글 친박그놈들 권력이 무서버서 주둥이 처닫고 있어요
각자 생각에 차이가 있습니다 중량급 외부영입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박관용씨나 김용환씨 같은 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용환..ok
박관용은 김영삼에 똘마니요. 또한. 한나라당 당 대표는 현역의원 위주입니다.
두루두루 살펴보세요. 홍사덕 의원만한 인물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