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글트를 두세달에 한번정도 복용하는데요.
처음에는 저녁 식사를 일찍하고 밤 12시쯤 글트 복용, 아침 공복.
이렇게 하면 점심때 되면 목이 마르는게 느껴지기 시작하고 오후 2-3시면 확실히 손에 땀이 안나곤 했습니다.
그니까 저는 약 복용부터 효과가 나오는 시점까지 약 12시간 이상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엔 오전부터 땀이 안났으면 해서 전날 저녁 10시에도 복용해봤는데, 그래도 오전에 땀이 나고, 오후 늦게부터 땀이 안나더라구요.
최근엔 시간을 더 당겨서 전날 오후 5시 복용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땀이 나고 (뚝뚝 흐르는 정도..) 약 24시간 정도 경과한 오후 5시쯤? 손에 땀이 안나더라구요.
약 효과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점점 길어지는 느낌이고, 그래서 시간을 맞춰 복용하기가 어렵네요 ㅠ
그래서 이틀 연속으로 먹어봤는데, 그러면 컨디션이.너무 떨어집니다.
보통은 약 복용 몇시간 정도 후부터 효과가 있나요?
첫댓글 음...
복용전 공복 시간이 길수록 효과가 좋고, 주스랑 같이 먹는게 좋다고..카페 통해 알게 되서 전 아침 6시~7시 일어나자마자 복용하고 있어요.
그러면 2시간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서 종일 가는 듯요.
글트 먹으면 목마름에 피로감도 생기긴하는데 땀 나는거에 비하면 견딜만 해요 ㅜ
2시간 후부터 효과가 있으시군요~ 전 효과발생까지 왜케 길까요? 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전 복용 전후 공복시간에 따라 효능이 다르고 보통 4시간 이후부터 효과나 나는데 지속시간은 6시간정도 입니다. 땀이 워낙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런데 그 6시간 전후가 아예 효과가 없는건 아니고 서서히 나타나서 6시간동안 효과 100% 후 서서히 사라지는 느낌 입니다.
그래서 효과가 떨어지는 시간에 다시 효과를 보기 위해 맞춰서 복용을 하면 계속 효과가 지속됩니다.
예를 들어 06시에 복용해서 10시부터 오후 16시까지 효과가 100% 라면 12시에 한번 더 복용할 경우 22시까지 효과가 100% 지속됩니다.
여러 테스트를 통해서 본인한테 맞는 방법을 찾으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님과 같이 언제 먹어도 점심쯤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요. 다만 저는 지속시간이 굉장히 길어요. 두알 먹으면 첫 날 점심부터 안나서 그 다음날까지 전혀 안나고 어떨 땐 3일차까지도 안나더라고요… 보통 특별한 일 있을때만 먹고 여름에 심할때만 좀 이어서 먹는데 그래서 죽 이어서 먹을 땐 2알 먹고 하루 건너 한알씩 먹어요. 이렇게 하면 첫날 효과보기전까지 제외하면 잘때도 눈뜨자마자부터도 땀이 안나요. (글트가 몸무게 대비 복용량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 영향일지도 모르겠네요. 전 여자고 체격이 작습니다)
저도 비슷한데 혹시 방법 찾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