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FRB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지요. 우리나라로 치면 한국은행과 같은 미국의 화폐, 세계의 기축통화가 된 ‘달러’를 발권하는 미국의 중앙은행 역할을 하는 곳이니까요.
그런데 그러한 매우 중요한 미 연방준비은행이 왜 2023년 1월 2일 현재 폐쇄되어 있을까요?.
그 이유를 아시는 분은 그리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학교에서 배운 미국의 겉모습과 실제 미국의 안 모습과는 판이하게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776년 미국 건국을 배후에서 조종해온 거악의 집단인 딥스, 그 딥스의 수장 격인 로스차일드가 1791년 FRB를 ‘개인은행’으로 설립하고 1913년에는 지금의 ‘연방준비제도’(FED) 형태로 탈바꿈시켜,
미국 달러를 발권하는 국책은행(?)으로 불법 전환시켜 미국을 장악해 왔지만 작년 11월 8일 트럼프 화이트햇 진영의 기습공격을 받고 그 기능이 완전 정지되었기 때문입니다.
미국 FRB는 거악의 집단 딥스의 역사와 그 궤를 같이합니다.
왜냐하면 로스차일드라는 일개 개인이 설립한 ‘민간은행’이지만 미 달러를 발권하는 세계 최강 미국의 국책은행이 되면서 그 가공할 달러 발권력으로 165개나 되는 세계 각국의 중앙은행을 프랜차이즈 형태로 장악하고 각국 중앙은행의 화폐 발권력으로 전 세계를 장악하게 된 동기가 되었으니까요...
FRB라는 민간은행 하나로 전 세계를 장악하게 됐으니 그들의 전략/전술이 얼마나 신묘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세계최강 미국 정부는 사실 달러를 마음대로 찍지도 못하는 ‘허깨비’ 정부나 마찬가지였지요. 미국 정부가 달러를 발권하려면 민간은행에 불과한 FRB에게 국채를 발행하여 담보를 잡히고 연이자 1%까지 지급해야 합니다.
국채는 부채나 마찬가지니 미국 정부는 빚을 내어 달러를 발권하고 이자까지 주면서 그 부채를 국민들이 내는 각종 세금으로 갚는 ‘부채 노예 시스템’이 완성되었고 이러한 부채 노예 구조는 세계 각국의 정부나 그 나라 국민들이 완벽히 FRB의 노예가 될 수밖에 없는 구조로 점점 굳어져 왔던 것입니다.
예를 들면 대한민국 국책은행인 한국은행의 경우를 보면,
한국은행은 독립법인 형태로 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정부가 일체 관여치 못하도록 한국은행법에 의해 화폐 발행과 자금 운용에 대한 ‘독립기능’이 주어져 있습니다. 한국은행의 지분구조는 놀랍게도 50% 이상이 딥스가 1930년에 만든 국제결제은행(BIS)이 행사하고 있는 것이 진실입니다.
이러한 구조는 중앙은행을 갖고 있는 전 세계 165개국이 동일합니다. 말하자면 딥스는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FRB를 통해 미국의 달러 발권력을 손에 쥐고, 가공할 미국의 달러 발권력과 미국이라는 세계 최강국 지위를 이용, 스위스에다 "국제결제은행"을 설립하면서 전 세계 각국의 중앙은행을 프랜차이즈 형태로 장악해 왔던 것입니다.
말하자면 전 세계 중앙은행을 미국 FRB를 모델로 하여 각국 정부는 빚(국채 발행)을 내고 이자까지 주면서 필요한 화폐를 발권토록 함으로써 전 세계 각국의 화폐 발행권과 경제권을 장악해 왔던 것입니다.
상황이 이러하니 그 나라의 대통령이나 수상, 그리고 입법/사법/행정이 어떻게 돌아가겠으며 그 나라 국민들을 대변해 왔던 언론/방송까지도 다 장악되어 국민들의 눈과 귀를 다 막아버렸으니 일반 순수한 국민들이 이러한 매카니즘을 어떻게 알 수 있었겠습니까?
그런데 1961년 미국의 40대 젊은 대통령 케네디는 이들 딥스를 몰아내고 나라를 구하겠다고 처음으로 저항하기 시작합니다.
그의 집안은 딥스의 13 가문에 들어갈 정도의 딥스 가문으로 유명했지만 40대 젊은 나이에 대통령이 된 케네디는 미국의 대통령이 달러를 마음대로 발권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채고 FRB를 되찾기 위해서는 금본위제도를 할 수밖에 없겠다고 판단, 그들의 눈을 돌리기 위해 당시 소련의 후루시초프와 짜고 쿠바사태까지 연출했지만 그들에 의해 1963년 11월 22일 텍사스에서 무참히 암살당하는 비운을 겪게 되지요.
그러나 바로 그때, 케네디 대통령의 암살에 의문을 품은 미국 군장성들 20여 명을 중심으로 결성된 조직이 “Q”라는 ‘비밀결사조직’이었지요.이 조직에 의해 화이트햇 군단이 본격적으로 만들어졌고,
트럼프 대통령은 이들 조직에 의해 미국을 구하기 위한 대통령 후보로 추대되어 2016년 45대 미국 대선후보로 나서서 극적으로 당선된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화이트햇 군단에 의해 나라를 구할 영웅으로 간택된 배경에는 많은 이유가 있었겠지만 딥스에 저항하다 그들에 의해 시해된 그의 친부인 2차 대전의 영웅 패튼 장군 아들로서의 개인적인 원한도 작용했을 것입니다.
지금 미국의 상황은 겉으로는 2020년 대선에서 트럼프가 축출되고 딥스의 하수인인 바이든이 대통령이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트럼프는 딥스의 부정선거를 충분히 예상하고 그들을 오히려 일망타진하기 위해 ‘외세가 미국의 선거에 개입한다면 그 세력들의 재산까지 다 몰수할 수 있다’는 반란법 13848호를 2018년 9월 12일에 발효시켜 놓았으며,
지금은 2021년 1월 반란법 13848호 의해 군계엄령을 비공개로 발동 반란자들을 하나하나 처단해 나가면서 케네디 대통령이 실패한 금본위제도 실시를 위한 마지막 화룡정점의 수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따라서 딥스의 금권 상징인 FRB 빌딩이 폐쇄됐다는 것은 거악의 집단 딥스에 맞서 마지막 치킨 게임을 벌이고 있는 화이트햇 군단의 승리를 의미하는 것으로써 사실상 딥스 시대의 종언을 고하는 상징적인 사건이 되지 않겠습니까?
이제 곧 그동안 진실로 둔갑 된 모든 거짓이 드러날 것이며 그들에 의해 감추어진 모든 진실은 세상에 곧 알려질 것입니다. 이것은 우주의 거스를 수 없는 법칙이니까요..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