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xpress.co.uk/sport/football/1292656/Man-Utd-News-Donny-Van-De-Beek-Talks-Agents-Real-Madrid-Transfer-Rumours-Gossip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약스의 에이스 도니 반 데 비크 영입을 위해 아약스 관계자들과 회담을 열었다.
그는 중원 옵션을 강화하기 위해 미드필더를 물색 중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타깃으로 떠올랐다.
솔샤르는 맨유에 새로운 플레이메이커를 추가하기를 열망하고 있다.
애스턴 빌라 주장 잭 그릴리쉬와 레스터시티의 제임스 매디슨 등이 장기적인 타깃이었지만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관심이 많은 반 데 비크가 잠재적 옵션으로 떠올랐다.
그리고, 이탈리아 축구 기자 "니콜로 시라" 에 따르면, 올드 트래포드 관계자들은 이 23세의 소속 구단과 연락을 취해 왔다고 한다.
시라는 트위터에 "맨유가 반 데 비크에 관심이 있다." 라고 적었다. "맨유는 그의 에이전트와 대화를 시작했다."
지난 보도에서는 레알 마드리드는 아약스에 £49m을 주고 반 데 비크가 베르나베우로 이적할 수 있도록 합의했다고 했었다.
그러나 이번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드 우드워드는 £36m에 육박하는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한다.
반 데 비크는 최근 몇 년 동안 아약스를 감동시켰고 지난 시즌에는 아약스가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하는데 기여했다.
그다지 믿을 만한건 아닌거 같기도 하고.. 시라라는 양반도 개소리 많이 한대서, 잘 모르겠으니 걍 재미로 봅시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기는 하네요.
오역/의역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ㅊㅊ 펨코 그린우드해트트릭
첫댓글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