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라지나이트 입니다.
겨울의 문턱이라 할수 있는 11월이라 그런지 찬바람이 제법 겨울맛을 느끼게 해주네요.. 간밤에는 공방청소 및 주문받은 미라지콤프 제작하느라고 밤새 공방에 있었는데.. 뼈골까지 치미는 냉기가 장난 아니데요.. 11월인데 이런대 긴긴 겨울을 어찌 보낼지 막막하네요..
한동안 뇌사 (?) 상태에 있던 미라지도 본격적으로 재가동을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아카데미의 11월 출시제품 소식이 들어 왔습니다.
1. 1/72 F-22 RAPTOR 출시 (11월 초순)
드디어 아카데미에서 1/72 스케일 F-22 RAPTOR 가 출시됩니다.
지난 2008년 출시되었던 세계최초 1/48 스케일 F-22A 랩터에 이은 1/72 스케일 제품으로 현존하는 가장 정교하고 정확한 랩터를 재현한 제품이라 될것이라 호언중인 제품 입니다.
하세가와 제품을 강하게 의식해서인지 1/48 스케일보다 쭉 뻗은 기수와 동체의 점검창 및 패널라인 재현 그리고 다양한 무장 재현 (AIM-9X.AIM-120C, GBU-31 JDAM 등) 과 카르토그라프 데칼까지 추가히면서도 2만원 초반대 (온라인 판매가 1만원대 후반수준) 의 가격으로 가격대비 최고의 품질을 가진 제품으로 기대가 큽니다. 11월초순 발매예정 (다음주나 이번주말즘 출시예정)
2. MIG-29AS '슬로바키아' 공군 용 출시 (11월말)
11월 출시예정인 두번째 제품은 MIG-29AS '슬로바키아' 공군 입니다.
세계 최초로 전투기에 디지탈픽섹도장을 도입한 슬로바키아 공군용의 미그29를 재현한 제품으로 90년대 걸작킷으로 출시된 아카데미 1/48 스케일 미그29A형을 이용한 바리에이션 제품 입니다.
현재 입수된 정보로는 앞서 출시된 미그21 과 비슷하게 일부제품의 개수와 더불어 디지털필섹 도장 재현을 위해 카로토그라프 데칼로 픽셀무늬가 재현되어 있다고 합니다.
출시는 11월 3째주나 말쯤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외에 아래제품은 12월 출시로 연기되었습니다.
그리고... 내년초에 올리버해져드 한정판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거의 확정수준입니다.)
[2009년 독일의 뉘렌베르크 완구 박람회에 참고작품으로 출시된 올리버 헤져드 한정판의 작례 모습]
현재 11월에 있을 독일의 뉘렌베르크 완구박람회에 시제품를 출시 반응과 주문을 살펴본뒤 국내 판매량을 감안할거라 하는데 대략 지난번 타이타닉과 비슷한 500~600 여개 수준으로 한정판매될거라 하네요..
아 그리고 무장험비도 내년으로 밀렸습니다. 선수친 브롱코의 제품이 생각외로 품질이 별로네요..타이어 부분등 문제가 있다고 엊어맞고 있습니다. 비싼 가격 주제에.... 돈값못한다고.. 덕분에 아카데미가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지난주에 출시된 아카데미 1/48 스케일 BF-109K-4 입니다. 이게 생각외로 명작이라고 하네요.. 곧 프리뷰 올리겠습니다.
첫댓글 흐~~연말쯤되면 공구했던 제품들 다 받아볼 수 있겠군요~~아카데미 와따입니당~~~+_+
애증의 킷 미그 29, 데칼을 믿을만하니 한번 더 사봐야죠.
돼지털 위장 하다 피 토하고 죽을거 같아요..
수호이는 내년인가 보군요~ 엄청 기대됩니다 ㅠ 0ㅠ
과연 호언장담대로 1/72의 결정판이 될 것인지 아카 랩떡이....기대되네요. 그나저나 144소식은 내년에나 들리려나......에휴
썬더버드...어서 어서 나와라 ㅠ_ㅠ
돼지털 픽셀 위장 보기만 해도 소름이 끼치네유;; ㅎㄷㄷㄷ
다행히 데칼로 처리하게 되어 있나 봅니다. 저걸 다 마스킹한다면...
ㅋㅋㅋ 돼지털위장 아 진짜 저거 마스킹하려면 아무생각 없어야겠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