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메세지] ---------------------
체드 헤드릭의 주행동작 6가지의 동영상을 컴퓨터에 띄워놓고 매일 보고 있습니다. 회사컴퓨터,집 컴퓨터,노트북에도.
제컴퓨터들에서 체드는 막강체력을 과시합니다.이어실행하기를 해 놓아서 아침에 틀어놓아도 저녁때 까지 계속 주행을 하고 있습니다.
경승선 앞에서 선두로 들어오며 그만의 독특한 더블푸쉬를 하는 동작.
롤러 브레이드소속의 보테로에게 경승선 500미터쯤 앞에서 선두를 빼았겨 허겁지겁 뒤를 쫓는 애쳐로운 모습도 있고요.
베르두치사에 함께 소속되었던 데렉 도우닝뒤에서 바람을 피하며 뒤에서 따라오는 보테로와 지큐엘을 견제하다가 역동적인 동작으로 튀어나가는 동작도 멌있습니다.
체드가 결승선 앞에서 우승이 확실하게 보일때라고 생각되는 동영상도 있는데요.중심 넘기기를 심하게 하면서 자신의 테크닉을 과장해서 보여주는 것도 있습니다.
조금 얄밉게 보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작은 그냥 주행을하는 것입니다. 다른 선수들보다 3~40미터쯤 앞에서 더블 푸쉬를하는동작인데요.파스칼처럼 화려해 보이는 동작은 아니고 처음 보면 이상하게 보이는 동작입니다.노멀 푸쉬하는 다리를 최대한 옆으로 멀리 푸쉬하고 착지하는 발은 몸중심쯤에서 착지합니다.착지와 동시에 앞으로 진행이되면서 몸중심은 노멀푸쉬한 발 반대편 쪽으로 넘어가고 곧이어 착지발이 넘어간 몸중심쪽으로 돌아나가며 중심을 유지하고 노멀 푸쉬로 넘어갑니다. 이동작에서 인상적인 점은 체드의 착지발은 파스칼의 착지발처럼 무릎을 펴면서 돌아나오는 동작이 없습니다.무릎을 펴면서 푸쉬하기보다는 넘어간 몸중심쪽으로 당긴다는 느낌이 강합니다.밀던 끌던 힘이들어가는 추진하는 거리가 엄청 길어집니다.
제가 매일 보고 있는 동작중에 몇가지를 따라해보고 있습니다.
당근 될리가 없지요.
머리속에 동영상이 들어가 있어도 24살짜리 팔팔한 청년이 하는것과 나이 40에 배나온 아저씨가 하는게 같을 수가 있나요.
전에는 비디오로 제모습을 촬영해서 보기도 했는데 요즈음은 짜증이 나서 아예 찍지도 않습니다. 안보면 그래도 비슷하겠지 하며 열심히 따라하는데 비디오 보고나면 욕만 안나옵니다.
체드는 결승선 앞에서 더블 푸쉬를 합니다.
요즘 자주 우승하고 있는 롤러 브레이드의 지큐엘과 보테로는 착지발이 몸줌심쪽에 들어오지않고 D형태의 회복동작없이 연속적으로 푸쉬만해대는 무지막지한 동작으로 결승점을 통과합니다.
버질 대장 스타트 할때 찍고 나가는 빠른 발놀림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