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기사 메디힐 비위생 수작업 마스크팩 논란, “일부 오해 있다”
R=VD 행운가득 추천 0 조회 19,580 16.06.11 07:43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6.11 07:59

    첫댓글 그니까 메디힐 밑으로 공장이 열군데 있는데 그 공장중에 한곳이 불법으로 알바를 썼다 이거구만 안사요 ㅗ 안써여 ㅗ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06.11 11:08

    222222222222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06.11 08:04

    22마지막줄은 괜찬은거같은뎅

  • 16.06.11 10:47

    긍까 멸균처리 하고 수작업 하고있다는거 아냐? 근데 어떤 공장에서 불법저지른거고 메디힐쪽에서는 기계공정 도입중이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06.11 1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6.11 08:26

    쨋던 지금 팔고 있는 것 중에 저게 섞여있다는거지 안써~

  • 16.06.11 08:37

    환불되려나... 안쓰구싶다

  • 3..나 30장샀다..

  • 아 메디힐만 쓰는데 근데 효과가 좋아서 계속 쓰긴하는데...

  • 16.06.11 08:43

    저번주에 20개 샀는데 ㅠㅠ

  • 뮤슨 오해??? 말도안되는소리하지마라 안써ㅗ^.^ㅗ

  • 16.06.11 09:03

    예....? 예.....

  • 16.06.11 09:16

    헐 지금 붙이고잇응대 ㅠㅠ힐

  • 또 하청한테 덮어 씌우는 건가..

  • 16.06.11 09:19

    우린신랑네회사에서도 메디힐만들었었는데
    거기는 사람안쓰고 기계로다접었다고하던데.. 팩마다또다른듯

  • 16.06.11 09:20

    메디힐 냉장고에 40개 쟁여놨는데 시불장

  • 16.06.11 09:29

    아 어제 샀는데 ㅎㅎ.....복불복인가;;;;;

  • 16.06.11 09:31

    ㅋㅋㅋㅋ나 저거 까만거 저것만 20개샀느데 ㅋㅋㅋ

  • 16.06.11 09:47

    일부공장에서 했다고 니네 잘못이 없진 않아요^^

  • 16.06.11 09:50

    더러워 절대안써..

  • 16.06.11 09:52

    그럼 적어도 올해까진 쓰지말아야겠군

  • 16.06.11 10:06

    응안사~

  • 16.06.11 10:06

    그거하나관리제대로못하는데 뭘믿고사니 너네꺼안사도 마스크팩살거많다

  • 16.06.11 10:31

    응...찜찜해이제

  • 16.06.11 11:04

    책임회피오지네

  • 16.06.11 11:07

    이거 보고 시드물 가입하고 주문함 ㅋ

  • 16.06.11 11:15

    여드름나면 메디힐만 쓰는데 아 짜증

  • 드러워죽겠네 저 말도 안 믿겨..ㅅㅂ

  • 16.06.11 11:20

    집에 있는데 버릴거임 ㅅㅂ

  • 16.06.11 11:55

    ㅁㅊ 그럼 우리집에 있는게 공장껀지 수작업인지 알 길이 없잖 ㅋㅋㅋㅋㅋㅋㅋㅋ안사 씨벌ㄹ..

  • 16.06.11 12:03

    아니 저래버림 공장에서 기계작업한건지 수작업한건지 뽑기하란거잖아

  • 16.06.11 12:04

    으ㅋㅋ이때까지 써왔는데 진짜 더 안사길잘했다 시드물사야겠음 랜덤뽑기도아니고 기계인지 사람이 가내수공업하듯이 한건지 우찌믿고써ㅋ

  • 16.06.11 14:33

    관리가 안된다는거네 .

  • 으 이제
    안싸

  • 16.06.11 21:33

    어쩐지ㅠㅠㅠㅠ메디힐 쓰고 여드름 대박 나고ㅠ ㅠㅠㅜㅜ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