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이필요없는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폭풍눈물을 자극하는 작품중 하나입니다. 사와지리 에리카의 인생작
야마다 타카유키와 아야세 하루카를 스타덤으로 만들어준 드라마로 책과 영화의 흥행으로 드라마화됐는데 망할거라는 편견을 무시하고 히트했던 드라마로 두배우의 연기호흡과 연기력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야마다 타카유키의 드라마중에 가장 좋아하는것중 하나입니다.
드라마보다 먼저 나왔었고 대히트를 기록했었습니다. 눈물샘을 자극하기에는 충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드라마보다는 별로였던
책을 원작으로 드라마화 됐었고 우리나라 일드매니아들이 많이들 봤던작품입니다. 전반적으로 영화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작품입니다.
이 작품으로 가수 YUI가 흥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보면될듯하고 실제로 영화내에서 수록곡을 YUI가 불렀었고 음악적으로 드라마보다 완벽했던 작품이네요
야마다 타카유키와 사와지리 에리카의 두번째 호흡을 맞췄던 작품입니다. 가슴먹먹해지는 내용이네요. 야마다의 연기는 항상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일본의학드라마중 하나입니다. 일단 내용이 어렵지않고 지저분하게 중간에 러브라인을 넣지않았기에 깔끔했던거 같습니다. 시즌1~2 모두 흥행했고 내용도 상당히 재밌습니다.
야마다 타카유키와 아야세 하루카의 세중사이후 2년만에 호흡을 맞췄던 작품으로 일드매니아들 사이에서 최고의명작중 하나로 항상 오르내리곤 합니다. 최고의 평가중 하나는 책을 뛰어넘은 유일한 드라마다라는 평이 가장 호평이였던거 같습니다. 주,조연에서 일본아카데미 연기상을 휩쓸기도 했습니다.
의외의 꿀재미를 느낄수있는 드라마 입니다. 마에다 아츠코에 연기력을 비난하는 사람들도 꽤많았지만 제가 생각했을대는 연기력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목소리는 거슬릴수도 있습니다만 초반에 그거슬림만 이겨낸다면 의외의 꿀재미를 느낄수있는 드라마입니다. 끝까지 본사람들은 의외의 호평이 많습니다. 다만 끝까지 못보고 초반에 그만두는 사람들이 많다라는게 함정.
독특한소재를 다루고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드문 소재의 드라마이고 나름대로 시간잘가는 드라마네요.
의외의꿀재미를 느꼈던 드라마네요. 이것도 상당히 독특한소재의 드라마인데 예상보다 깔끔하게 풀어낸거같아서 좋았습니다.
이 영화는 일본서 기대치에는 정말 못미치는 흥행쪽박을 거두었는데 남자주인공인 모리야마 미라이의 연기력에는 감탄했던 영화입니다. 주연배우는 상당히 네임밸류가 있는편입니다.
박치기1하고2가 내용은 이어지는데 주인공은 바뀌는 영화입니다. 근데 1,2둘다 재밌고 연기력들은 좋습니다.
일본에서 자랑하는 연기파배우인 사카이 마사토+야마다 타카유키의 연기조합 입니다. 야마다는 참 양아치스러운 역할을 많이하는거 같습니다;;
사카이 마사토의 인생작입니다. 21세기 일본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케이블에서 방영했었고 1화부터 끝까지 흥미진진하게 이어지는 작품입니다. 올해시즌2가 방영예정이고 벌써부터 일본에서는 나도 나가고싶다고 난리인 화제작입니다.
사카이 마사토의 연기력과 아라가키 유이의 연기변신을 지켜볼수있는 작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리메이크를위해 판권을 사둔 작품으로 변호사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잘풀어낸 작품입니다. 시즌3가 나올가능성도 다분한 작품입니다.
만화 H2원작으로 드라마화가 됐었던 작품인데 H2의 팬들사이에서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는 나쁘지않게 잘만들었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원작과는 틀리게 결말을 확실히 만들어주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혹평과 무난하다라는 평가를 오가는 영화입니다. 영상미는 있는 영화이지만 내용이 너무도 말이안되지 않느냐라는 평이 많은데요. 그냥 무난하게 보기에는 좋은거 같습니다. 결말을보면 제목을 이해할수 있습니다.
매우 독특한 영화입니다. 어찌보면 쓸데없이 고퀄의CG랄까요? 배우들은 네임벨류가 상당합니다만 흥행했는지는 잘몰르겠습니다. 그냥 웃으면 볼수있는 영화입니다.
런닝타임이 길지않아서 쉽게볼수있고 끝까지 안본다면 내용이해가 불가능한 작품이네요.
보면 사채는 정말 손도안대는게 내신상에 좋겠구나하고 생각하게만든 작품;;
대놓고3류를 이야기하는 드라마로 야마다 타카유키의 진지한 코믹연기는 매우 웃겼습니다. 카메호가 꽤나 화려합니다만 심야드라마라서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안유명한 작품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강추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었다는데 드라마가 더유명한 작품이네요. 야마다 타카유키의 찌질한오타쿠연기는 일품이였습니다.
명불허전 일본학원액션물의 본좌. 원작만화를 정말 분위기 안망치고 잘만들어낸 작품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픽션입니다. 보다보면 이럴수가 있는건가 싶습니다;; 극말미에서 야마다의 연기력은 정말;;;
|
첫댓글 저는 개인적으로. 데스노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