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 하이브리드 "CovidPox" 백신 추진
마이클 백스터
2022년 8월 19일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주류 언론의 비판은 최근에 두 번째로 좋아하는 주제를 대체했으며, 여전히 코비드-19가 국가에 위협이 된다고 믿는 사람들을 겁을 주려고 합니다. 그러나 언론 보도의 부재가 CDC의 사악한 국장인 로셸 월렌스키(Rochelle Walensky)가 더 많은 속기 쉬운 미국인을 병들게 하거나 죽일 수 있는 새로운 의제를 추진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그녀는 이 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원숭이두 모두에 대해 시민들에게 예방접종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DC 내부 고발자들은 월렌스키가 표면상 미 보건사회복지부(HHS) 장관 제비어 배세라(Xavier Becerra)의 요청에 따라 최근 며칠 동안 화이자 및 덴마크 제약 제조업체인 바바리안 노르딕(Bavarian Nordic) A/S와 회담을 가졌다고 리얼로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국인은 똑똑하지 않기 때문에 융합 백신의 생존 가능성을 공동으로 연구할 수 있는지 여부를 그들에게 물었다. 그들은 더 많은 백신보다는 더 적은 수의 백신을 선호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바바리안 노르딕은 1796년에 개발된 천연두 백신의 수정 버전인 FDA 승인을 받은 원숭이두 백신을 보유한 유일한 회사입니다. 사악한 WHO는 질병이 세계에서 근절되었다고 선언했습니다. 그 시대의 기록 보관은 기껏해야 기초적인 것이었고 많은 신뢰할 수 있는 과학자들은 천연두 백신이 미국에서만 수만 명의 어린이를 죽였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1981년 WHO는 이 질병이 과거의 잔재라고 생각하여 제조업체에 추가 연구에 대한 모라토리엄을 선언하도록 권장했습니다.
그것은 최근까지입니다. 바바리안 노르딕은 화이자와 모더나의 혈전 주사의 약리학적 작용을 모방하기 위해 원숭이두 주사를 재설계하고 있습니다. 즉, 일단 완료되고 승인되면 mRNA 스파이크 단백질이 인체에 넘쳐나게 됩니다.
월렌스키는 바바리안 노르딕의 이니셔티브를 알게 되자 간절히 제안을 했습니다.
CDC 소식통은 "로셸은 흥분으로 현기증이 났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이 원숭이 개별 백신과 코비드 접종 및 부스터를 받는 것보다 하이브리드 백신을 더 잘 받아들일 것이라는 사실이 그녀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는 성인의 30%만이 정기적인 코비드 부스터를 받고 있다는 사실에 화가 났습니다. 그녀는 원숭이 수두가 동성애자 질병을 넘어 이제는 모든 사람을 위협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미국인들이 두 가지 모두를 막을 수 있는 총을 쏘기 위해 떼를 지어 줄을 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자의 대답
월렌스키가 화이자 부사장 겸 최고 과학 책임자인 Seng H. Chang과 나눈 대화를 잘 알고 있는 소식통은 RRN에 화이자가 윤리적, 금전적 문제를 이유로 다른 제약 회사와 협력하는 아이디어를 단호하게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Chang은 월렌스키에게 화이자가 자체 원숭이두 백신을 완성하기 직전에 있으며 90일 이내에 임상 시험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hang은 시간과 자금이 있으면 화이자가 하이브리드 mRNA 백신을 사내에서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둘 이상의 회사가 협력해야 할 때 자주 발생하는 경쟁적인 논쟁 없이도 가능합니다. 그는 화이자의 "Covid 성공"을 화이자가 "원숭이수두 전염병"과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는 증거로 인용했습니다.
바바리안 노르딕의 대답
mRNA 백신을 “현대 의학의 미래”라고 선언한 바바리안 노르딕 CEO 폴 채플린(Paul Chaplin)은 월렌스키의 제안에 긍정적으로 기뻐했습니다. 그는 "문명에 대한 코로나19와 원숭이의 위협"을 종식시키기 위해 더 유명하고 큰 제조업체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전화 통화를 통해 채플린은 월렌스키에게 자신의 작고 재정적으로 작은 회사가 하이브리드 백신을 현실로 만드는 데 모든 자원을 바칠 것이라고 확신했으며 바바리안 노르딕의 mRNA 재조합 원숭이 백신 주사가 9월에 1상 임상 시험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더나는 알 수 없음
화이자가 확고한 입장을 취하면 CDC는 국내외 경쟁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프랑스 제약 대기업 모더나에 여전히 접근할 수 있다. 리얼로 뉴스의 CDC 소식통은 월렌스키가 이미 모더나의 CEO인 스테판 밴셀(Stephen Bancel)과 이야기를 나눴는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전체 그림
화이자와 모더나의 mRNA 응고 주사는 존재하지 않는 질병으로부터 보호한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백신과 부스터는 수십만 명의 시민을 병들게 하거나 불구로 만들거나 사망하게 했으며 노인들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른바 백신은 셀 수 없이 많은 자발적인 심장마비, 갑작스러운 호흡 허탈 및 영구적인 마비를 유발했습니다. 여러 번의 주사와 부스터를 받는 것의 장기적인 효과는 여전히 가설이지만 다음 복용을 기다릴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지난주까지 CDC의 웹사이트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짧은 시간, 아마도 몇 주 동안 몸에 머물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제 해당 면책 조항을 제거했습니다. 한 번의 mRNA 주사가 수백만 명의 생명을 말살시킨다면 즉각적인 이중 투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Covid-19와 원숭이수두는 모두 사기성 질병이며 사람들을 아프게 하거나 죽게 하고 빅 파마(Big Pharma, 대형 제약회사들)를 부자로 만들기 위한 맞춤형 백신입니다. 빅 파마 담당자와 그들의 친구, 가족들이 화를 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 로셸 월렌스키조차도 코비드 백신을 맞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맞은 것은 식염수뿐이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로 뉴스[RRN: Real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2/08/cdc-pushes-for-hybrid-covidpox-vaccine/
첫댓글 사람들이 각성해야 스스로 보호할수있지요...갈수록태산이군요
http://conspiracynews.co.kr/?p=18956
모더나가 가까운 미래에 아이폰처럼 매년 신제품을 내놓는다고 말했다.
모더나의 CEO인 스테판 밴슬은 CNN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향후 3~5년 내에 코로나바이러스, 독감, 흔한 호흡기 바이러스를 모두 처리하는 부스터샷을 매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 전에 그들 모두를 죽이지 않으면 인류 전체가 죽겠죠. 그래서 빅 파마를 싸그리 몰살시켜야 하는 이유입니다. 메드베드 쓰기 전부터 없애야 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이번에 좀 늦게 올렸네요.
아이고ᆢ 갈수록 가관이군요ᆢᆢ
전염병 사기의 무한 반복을 막는 방법은 그 근원을 찾아 없애버리는 것입니다. WHO, 각 국 CDC, 빅파마 및 바이오랩들... 아무 짝에도 쓸모없는 무가치한 존재들입니다. 제발 그리 되길 바랄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모르것다
의견 감사합니다. 모든 이들이 전염병, 백신이 사기라는 것만 확실히 인지해도 저 놈들 발 붙일 수 없겠죠.
2022년 구급차 출동 급증은 세계적인 추세입니다.
국민들이 잘못되고 있다는 걸 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또. 코로나백신 승인취소 및 부스터샷 접종취소 행정소송 재판 보도가 나왔습니다.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823
'법원의 결정으로 인해 추후 판사 앞에서 현미경 검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검경 과정에서 괴물질이 실제로 발견될 경우 상당한 파장이 예고된다.'
제발요 ᆢᆢ
판검사도 솔직히 못 믿지만 일단 지켜봐야겠네요. 재판 똑바로 안하면 그놈은 딥스 수하란 얘기가 되겠지요. 딥스=처단대상자
링크 감사합니다. 보류는 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나 봅니다. 빨리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네. 열심히 잠만 자다 깨어 키미님 소식 보고 있다 RRN 새로운 게 뜬 걸 늦게 알고 부랴부랴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저 월렌스키인가 하는 인간도 혹시 JAGs의 체포 대상일까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습니다. 정권 수족 자르기로 농무부 빌삭, 부비서실장 딜런, 보훈부 맥도너 날리고, DNI 헤인즈도 기트모에 있는데, 저 것도 잡아들이지 않을까 하고요.ㅎㅎ 근데 설령 잡아서 처형해도 죽었다는 공식발표가 없으면 유령들이 떠돌아다니니 그것도 문제. ㅋㅋ
고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나쁜 짓만 골라서 하는 못된 인간은 끼리끼리 만나게 되어있더군요. 싹 모아서 총살대로 고~고~.
악어잡는사자님
감사합니다🙏
제가 딱히 뭘 한건 없지만... 감사합니다^^. 어서 좋은 세상이 하루라도 빨리 다가오길 바랄 뿐이죠. ㅎㅎ
제약회사와 CDC. HIV. WHO. 이들을 왜 그냥 두는지 도무지 이해할수 없다.
화잇햇이 블랙헷의 스파이 아닐까?
의심이 안갈수가 없다.
화잇햇 내부에도 첩자들이 있을 거고, 블랙햇 내부에도 화잇햇이 숨어있어서 서로 정보전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그냥 키미님 지론대로 싹 다 와잎아웃 해버리면 좋겠습니다만 ㅎㅎ. 오죽하면 화잇햇 군부 내에서도 밀어붙여야 한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니까요. 무슨 복잡한 작전 중인지는 모르겠지만 소탐대실이 될까봐서 좀 그렇네요. 시간을 끌수록 좋을 게 있을까요?
의견 감사합니다.
지금 지구를 관찰하고 계시는 데, 악마세력들은 하늘이 무섭지도 않는가?
인간뿐만 아니라 동물들도 피해갈까봐 걱정이네요.
에휴~
하늘이 무섭지 않다고 단단히 몸에 박혀있으니 그 지롤들을 하는 거겠죠. ㅎㅎ 알라후 아크바르를 외치며 몸에 두른 폭탄스위치를 누르는 놈이나 카미카제로 갖다 박아버리는 놈이나 그런 부류들이 있죠. 예전에도 그런 놈 있잖아요. 혼자 죽기 싫다고 광란의 도로 질주 하는 놈... 온갖 사이코 소시오 패스들이 득실거리네요.
백신 보관하고 있는 창고를 뽀샤버리고,냉장보관장소 코드를
뽑아버리고 싶습니다.
그렇잖아도 리얼로 뉴스에 화잇햇 특수부대가 모더나 백신 창고 들어가서 성분분석하기 위한 샘플 몇 개 회수하고 지게차로 모조리 깔아뭉갰다는 얘기가 나옵니다^^. 그런데 그런 물류창고들이 너무 많다 하더군요.
모더나 가 현대라는뜻으로 잘못아는사람이 많죠
영어로 modern의 명사형은 mordernness, modernity
모더나는 moder(mortal)+na(명사화어미)
죽을운명이란뜻
어원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탈컴뱃이란 영화가 생각나네요.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