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 자정요법을 만나게 된 것은 작년 7월 무렵이었습니다. 아침에 세면을 하기위해 손목을 뒤로 살짝이라도 꺽이면 많이 아파서 힘들었습니다. 일을 할때도 요령껏 팔목을 직각이나 앞으로만 움직여서 하여야 했습니다.
저의 경험으로 봐서 이렇게 아픈 경우는 병원에 가봐도 별다른 방법이 없고 집에서 약먹고 쉬라고 하는것이 보통이었습니다. 하지만 직장생활하는 사람은 말이 그렇지 그렇게 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무슨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면서 인터넷을 찾는 중에 자연정혈요법을 만나게 되었고 혹시나 하는 생각에 한 번 속는셈 치고 교재를 구입하고 다음에 사혈도구를 구입했습니다.
처음 생각으로는 우선 팔목을 사혈해서 꺾일때 통증을 치료하고 싶었지만 워낙 신장혈부터 하는것이 좋다고 하여 혼자서는 할 수 없어 직장동료를 데리고와 같이 하자고 했습니다. 그 친구는 허리가 항상 좋지 않아서 같이 해도 좋겠다 싶었던 사람이었습니다.
처음 시작을 신장혈부터 해서 2회 사혈을 하고나니 손목이 훨씬 덜 아팠습니다. 같이 하던 동료도 허리가 아프지 않고 많이 좋아졌다고 하면서 즐거워했습니다. 그리하여 어느정도 믿음이 생긴 우리는 서로에게 같이 신장혈 6회 사혈 공동혈 1회 견비혈 1회 사혈을 하고 나니 시간이 3개월정도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가장 안 좋은 손목을 직접 사혈을 하니까 아픔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3개월 정도 휴식기간은 사혈을 하지 않고 지냈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부분이 머리사혈을 꼭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머리는 약간 조심하라는 말을 듣고도 사혈을 하기위해서 이발소에서 삭발을 하고 뒷머리혈을 사혈하였습니다. 뒷머리혈 사혈을 하고나니 그렇게 시원하고 상쾌하여서 좋았습니다.
그리하여 이왕 머리깎았을 때 한다고 중앙혈 옆머리혈 앞머리혈 다하고 저만의 기분은 최고였지만 머리를 다 자르고 모자쓰고 2달정도 생활하는 것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제가 가슴 두근두근 거리는 증상이 있었는데 가슴에 2회 사혈을 하였더니 두근두근 심하게 뛰는 증상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저를 포함해 많은 분들이 아픈 부분이 있어야 건강쪽에 관심이 있는것 같은데 자정요법을 알아두시면 편리할 것입니다,
너무나 좋은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항상 기쁘게 생각하면서 진심으로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빛 연 수 원
원 장 박 천 서
(010 - 9419 -6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