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400만 원대 수익으로 편하게 사는 방법
“아직도 서울에서 힘들게 사세요?”
서울 아파트 전셋값에 불과한 실투자비 4억 원대의 비용으로
서울에서 1시간 반 거리 푸른 바다 양양 하조대해수욕장에
6층 규모의 내 건물을 마련할 수 있어 화제다.
평생 월 400만 원대 수익을 받으며 공기 좋은 곳에서
건강하게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즐기며 살 수 있는 방법을
엄길청 박사가 알려준다.
은퇴절벽, 50대는 두렵다
지금까지 앞만 보며 달려왔다. 때로는 힘든 적도 있었지만 나름대로 자부심도 있고 행복한 시절도 있었다. 하지만 100세 건강 시대를 바라보는 오늘 우리는 ‘은퇴 문제’에 대한 명확한 해결책을 찾지 못한 채 고민하고 있다.
그런 면에서 「손에 잡히는 경제」로 유명한 경제 전문가 엄길청 박사는 마음 편안하게 인생의 후반기를 보내려면 다음 3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첫째, 돈 걱정 없이
둘째, 공기 좋은 곳에서 건강하게
셋째, 하고 싶은 일을 즐기며 산다
평생 돈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사는 방법
우리는 가끔 우리 자신이 복잡한 대도시에서 하루하루의 일상을 다람쥐 쳇바퀴 돌 듯 피곤하게 반복하며 사는 게 과연 현명한 일인가? 라는 생각을 할 때가 많다.
그런 면에서 요즘 서울 아파트 전셋값에 불과한 실투자비 4억 원대의 비용으로 푸른 동해 바닷가 해수욕장에 6층 규모의 내 건물을 갖고 평생 월 400만 원대 수익을 받으며 편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어 화제다.
서울에서 1시간 반 거리 양양 하조대해수욕장에 조성되는 6만 평 규모의 유럽식 전원마을 더 블루힐이 바로 그곳인데, 1, 2층에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상대로 카페나 음식점을 운영하고 3층은 내 집으로 쓰며 4, 5, 6층은 호텔이나 풀빌라로 운영하여 월 400만 원대의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다.
옥상에는 수영장과 바비큐 덱까지 있는 럭셔리한 건물이 내 소유다.
이제 서울을 떠나 1시간 반 거리의 푸른 동해바다 유럽식 전원마을 ‘더 블루힐’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해보자. 우리의 삶이 행복해진다.
더욱이 최근 7년간 은행 이자 4배 이상의 수익을 ‘더 블루힐’에서 꾸준히 지급해오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신뢰가 간다.
관심 있는 고객은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되는 엄길청 박사의 재테크 세미나 「돈의보감」에 참석하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상담 및 세미나 신청
02)525-0100